2024-04-25 23:40 (목)
자료실
온라인 맞춤형 광고 이용자에 대한 사회심리학적 영향 연구
icon 데일리시큐
icon 2011-06-14 09:33:27  |   icon 조회: 1992
목 차

제 1 장 온라인 맞춤형 광고란 무엇인가
제 2 장 온라인 맞춤형 광고에 관련된 이슈
제 3 장 온라인 맞춤형 광고의 사회심리학적 영향에 관한 연구
제 4 장 온라인 맞춤형 광고에 대한 이용자의 인식 및 반응에
관한 조사
제 5 장 온라인 맞춤형 광고에 대한 이용자 반응의 원인에 대한 심층적 조사
제 6 장 종합결론

참고문헌
부록
2011-06-14 09:33:27
221.149.47.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