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2:05 (수)
허리에 좋은 매트리스 루모스 매장에서 직접 누워보고 선택할 수 있어
상태바
허리에 좋은 매트리스 루모스 매장에서 직접 누워보고 선택할 수 있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23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에는 허리에 좋은 매트리스를 찾아서 미국 침대 브랜드에 눈을 돌리는 소비자들이 많아졌다. 미국은 침대를 빼놓고는 생활할수 없는 나라이기 때문에, 보다 편안한 잠자리, 튼튼한 내구성을 가진 침대 개발의 연구가 두드려졌으며, 때문에 전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유명 브랜드가 다수이다. 이러한 이유로 최근에는 국내에서도 미국 매트리스를 선호하는 경향이 늘고 있는데, 그러나 높은 유통마진으로 인해서 높은 가격을 호가하고 있다는 것이 단점으로 손꼽히고 있다. 그러나 최근 국내 최대의 수입 매트리스 업체인 루모스에서는 1월 특별 할인 행사를 실시하여, 소비자들이 보다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루모스는 싱글침대매트리스, 매트리스퀸사이즈 등, 크기나 기능성과는 관계없이 가성비매트리스가 많은 곳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루모스는 다른 업체들과는 달리, 미국 현지 법인과 딜러쉽 계약이 체결되어 있으며, 이로 인해, 유통마진을 최소화하고 거품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공급할 수 있다. 때문에 국내 유명 호텔을 비롯하여, 화성가구단지 등에 납품을 담당하고 있는데, 일반 소비자들은 전국에 위치한 루모스 전시장을 방문하면, 미국 현지 출고가와 비슷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매장에서는 모든 전시 상품을 소비자가 직접 누워보고 구매의사를 결정할수 있으며, 이와 더불어 수면전문가의 조언을 받아 허리에 좋은 매트리스를 추천받을 수도 있다.

루모스의 경쟁력은 오직 저렴한 가격 뿐만이 아니다. 미국 TOP10에 손꼽히는 유명 브랜드 다수를 다루고 있는데, 다른 매장에서 2~3개 브랜드만을 취급하고 있는 것과는 달리, 루모스에서는 씰리, 템퍼페딕, 썰타, 굿드림, 킹스다운 등의 총 7개 브랜드를 다양하게 취급하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이태리 명품 소파 브랜드 '메롤라 디바니'와 독점 계약 체결에 성공하면서, 메롤라 디바니 상품은 오직 루모스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이 때문에 혼수를 마련하려는 예비 신혼부부들의 인기가 높으며, 매트리스퀸사이즈를 선호하는 일반가정은 물론, 싱글침대매트리스, 가성비매트리스를 찾는 1인 가구의 방문률 또한 아주 높은 편이다. 루모스에서는 이처럼 다수의 유명 브랜드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저렴한 가격으로 가성비 제품을 많이 찾아볼 수 있기 때문에 고객만족도 또한 아주 높은 편이다.

루모스에서는 국내 최장 보증 기간인 10년 무상 보증 워런티를 적용하고 있다. 때문에 하자나 유지보수의 문제로부터 아무 걱정없이 구매하더라도 안심이다. 실제로 매트리스의 수명은 약 10년 정도로, 10년 무상보증 워런티를 적용하면, 침대의 수명이 다할 때까지 안심하고 사용해도 좋으며, 관리만 잘한다면 그 이상도 오랫동안 사용할 수도 있다.

루모스 1월 할인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루모스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볼 수 있으며, 이외에도 다른 추가적인 혜택이나 매장 정보, 신상품 등의 유익한 내용들을 접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