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5:05 (금)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 믿을만한 업체로 인기··· 이용객 위한 혜택도 제공 중
상태바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 믿을만한 업체로 인기··· 이용객 위한 혜택도 제공 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22 12: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 12월부로 김포공항 공영주차장은 이용요금 인상을 감행해 평일 기준 하루 2만원, 주말 기준 하루 3만원을 부과하기 시작했다. 현재의 요금은 국내 공항들 중에서도 가장 비싼 편에 속해 대중교통(버스, 지하철)을 이용하기가 어려운 아이 및 노약자 동반 여행객을 비롯 수화물이 많은 여행객은 불만을 품고 있다.

김포공항 주차요금에 대한 부담을 덜고자 주차대행업체로 눈길을 돌리기도 어려운 상황이다. 불법주차대행업체들로 인한 피해사례가 미디어를 통해 알려졌기 때문이다.

피해사례들도 다양하게 발생하고 있는 형국인데, 주된 사례들은 갓길 주차에 따른 불법 주정차를하거나 지정된 주차장소가 아닌 아파트 및 오피스텔 지하 등에 주차해 주차 위반 스티커를 받는 사례가 주를 이루고 있으며, 고객의 차량을 타고 출퇴근하는 업체들도 부쩍 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의 신뢰도 높은 행보가 여행객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여행객들이 안심하고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운영 중인 실내주차장과 실외주차장 모두 CCTV를 설치하였으며, 주차서비스를 담당하는 기사들이 모두 보험에 가입됐다. 

최근에는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이벤트도 개최 중에 있다. 이용객에게 파격 주차비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인하된 요금은 평일 1만원, 주말 1만 5천원이다. 또, 3일 이상 이용객에 한하여 주차대행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까지 개최하면서 김포공항 주차비에 부담을 느꼈던 여행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SK주차장은 인천공항 주차요금에 대한 부담도 덜어주기 위해 인천공항주차대행 서비스도 실시할 예정 중에 있다. 김포공항을 비롯 인천공항 주차비 등 이용과 관련된 문의도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친구 또는 전화문의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