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1:45 (수)
시대에듀, 첫시행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 단기속성 특강+교재 선보여
상태바
시대에듀, 첫시행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 단기속성 특강+교재 선보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21 17: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 첫 자격시험이 2020년 2월 22일 첫 시행된다. 국가전문자격증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 시험은 화장품법 제 3조 4항에 따라 맞춤형화장품의 혼합, 소분 업무에 종사하고자 하는 자를 양성하기 위해 실시하는 시험이다.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 자격이 필요한 사람은 다음과 같다. 

▶ 맞춤형화장품판매업을 하려는 사람 ▶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로 취직하려는 사람 ▶ 화장품 연구원으로 취직하려는 사람 ▶ 화장품을 소분하여 판매하려는 사람 ▶ 미용학과, 향장학과, 화장품과학과 및 관련 분야 전문대학교 졸업자

자격 시험이 공고된 이후,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 자격시험에 관심을 갖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지만 첫 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방법이 부족해 시험을 준비하는 데 불편함과 어려움을 겪는 수험생들이 적지 않다.

이에, 네일/피부/미용 분야에서 수많은 합격자를 배출해온 (주)시대고시기획, 시대교육이 수험생들의 체계적인 학습을 돕고자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 인강과 도서 및 문제집을 발빠르게 출간해 업계의 이목을 끌고 있다. 

(주)시대고시기획, 시대교육의 온라인 강의 업체 시대에듀가 새롭게 선보인 강의는 단기  합격 달성을 위한 문제풀이 족집게 특강으로, 본 강의는 실전 예상 문제를 통해 출제 유형 및 핵심포인트를 파악 할 수 있게 구성되어 있어 약 1달여 남은 시험에 대비할수 있는것이 특징이다. 

강의 교재로는 단기합격을 위한 전략 수험서 2020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 실전예상문제를 채택해 강의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외에도 현재 시대고시기획이 출간한 책으로는 2020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 2주 안에 합격하자/2020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 봉투모의고사가 있다. 최신 법령을 반영한 각 도서는 출제기준을 정확하고 세세하게 파악하여 그에 맞는 이론을 상세하게 정리하였으며 시험에 나올 확률이 높은 문제들을 수록한 것이 특징이다. 

시대에듀의 전략적 학습설계 강의와 높은 적중률을 자랑하는 시대고시기획 도서는 수험생들의 합격률 향상에 일조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시대에듀는 오는 28일까지 '새해에는 합격할거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회원 전원에게는 15% 수강료 즉시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시대도시기획 도서구매자 전원에게는 2020 연간 시험일정을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는 자격시험 안내총서를 제공한다. 또한 합격수기를 작성한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과 에어팟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