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1:25 (수)
홈클리닝 서비스 전문 ‘해빗하우스’ 손쉬운 모바일 버전 제공
상태바
홈클리닝 서비스 전문 ‘해빗하우스’ 손쉬운 모바일 버전 제공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22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하는 ‘해빗하우스’(HABITHOWS)가 모바일 버전 서비스 오픈을 통해 사용자 편의를 높였다. 해빗하우스는 홈케어서비스를 찾는 사용자들의 합리적 소비를 유도하고 이와 함께 생활의 가치를 높이는 것에 목적을 둔 클리닝 서비스 제공 플랫폼이다.

해빗하우스가 제공하는 다양한 클리닝 서비스 중 가전제품 클리닝 서비스는 가정을 직접 방문하여 세탁기, 냉장고, 에어컨 등의 가전 제품을 분해한 뒤 청소하기 어려운 곳까지 구석구석 청소해주는 서비스이다. 그뿐만 아니라 해빗하우스에서는 입주, 이사를 위한 주거공간 클리닝 서비스, 가사도우미, 반려동물 케어 서비스도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클리닝 서비스 업체가 입점 되어 있는 해빗하우스에서 사용자들은 업체들의 서비스 내용과 가격, 후기 등을 자세히 비교해 볼 수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직접 업체를 선정할 수 있다. 또, 업체마다 기본적으로 정해진 가격과 설정해둔 옵션을 적용하여 예상 견적을 바로 확인해볼 수 있어 편리하다.

해빗하우스 홈페이지에서 서비스를 신청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원하는 서비스 검색 혹은 카테고리를 이용하여 서비스를 찾은 후 상세 페이지에서 예상 견적을 미리 확인하고 날짜, 시간, 확정 비용 등을 판매자와 합의하여 주문하면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서비스를 받고 난 후 불만족스러운 경우 AS를 신청할 수 있으며, AS는 서비스 당일로부터 3일 내로 1회 요청할 수 있다. 

한편 해빗하우스 관계자는 "사용자 편의를 위해, 고객 테스트와 피드백을 바탕으로 꾸준한 업그레이드를 진행할 예정이다.”라며 “더 편리해진 해빗하우스의 모바일 버전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클리닝 서비스를 경험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