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23 11:15 (금)
코카키카,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허리보호대 ‘RIGHTBACK’ 허리보호대 출시
상태바
코카키카,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허리보호대 ‘RIGHTBACK’ 허리보호대 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22 09: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리는 신체 중심축을 담당하는 만큼 가장 중요한 부위다. 운동이나 일을 할 때면 허리의 힘이 조금이라도 들어갈 수 밖에 없기 때문에 거의 허리를 쓰지 않는 순간이 없을 정도다. 조금만 충격을 받아도 허리디스크 질환으로 고생한다거나 심하면 척추측만증으로 이어질 수 있다. 그만큼 허리보호를 위한 제품들도 많이 출시되고 있는 중인데, 이에 건강 및 스포츠를 위한 용품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브랜드 RIGHTBACK(라잇백)은 인체공학적으로 허리를 보호할 수 있는 허리보호대 ‘RIGHT BACK(라잇백) 허리보호대’를 출시하면서 허리관리에 관심 있는 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 Right Back 허리보호밴드는 200g의 미학으로 표현할 정도로 가벼우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우선적으로 고려해 개발된 제품으로, 허리디스크 문제로 사용하던 기존의 허리보호대나 허리복대 등에 비해 한 단계 발전된 모습의 허리보호대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인체공학적이고 가볍게 개발됐기에 누구나 부담 없이 편하게 착용할 수 있으면서도 강한 지지력과 완벽한 피팅디자인까지 더해지며 착용 후 일상생활을 하는데도 거추장스럽거나 불편함이 없도록 고안됐다.

또한 6개의 바가 척추선을 중심으로 양쪽에 3개씩 내장된 스틸스프링바가 내장되어 허리를 편안하게 받쳐주고, 통기성이 우수한 메쉬 원단과 부드러운 감촉의 OK원단으로 제작되어 통풍이 잘되고 탄력성이 우수하다는 점도 장점이다.

장시간 근무로 직업병을 호소하거나 오랜 운전 및 학업 등으로 허리에 무리를 받고 있는 이들이 주 사용대상이며 가사노동, 스포츠 및 레저활동 시에도 도움이 될 수 있는 허리보호밴드 및 자세교정밴드이기도 하다. 허리 삐끗했을 때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적은 힘만으로 허리를 잡아주어 근육이 강화됨으로써 바른 자세를 유도하기 때문에 성장기 청소년에게도 추천된다.

해당 제품을 유통하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쇼핑몰 코카키카(cocakika) 관계자는 “자세교정밴드나 허리견인기 등 기존에도 쉽게 만날 수 있는 것이 허리보호대이지만 작지만 큰 차이, 비슷해 보이지만 다른 기술을 선보이기 위해 특별히 고안한 것이 RIGHTBACK 허리보호대다”며 “허리건강이 전신건강의 시작과 끝이라 할 수 있으므로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RIGHTBACK 허리보호대는 코카키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과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