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3:35 (수)
결혼정보회사 위드원, 22주년 맞아 사은 이벤트 진행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위드원, 22주년 맞아 사은 이벤트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22 11: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위드원이 22주년을 맞이하는 경자년 2020년에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경자년 쥐띠 해를 맞이하여 쥐띠 고객들에게 결혼정보 위드원 회원 가입 시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자녀 결혼으로 고민하는 쥐띠 부모들에게도 동일한 혜택이 돌아간다. 

또한 22주년을 맞이하여 220명 미혼남녀들에게 무료로 커피 키프트콘을 제공하면서 최적의 이상형을 추천해주는 행사도 동시에 진행한다. 

최근 결혼을 여러 가지 상황으로 늦추는 싱글들에게 만남의 기회를 부여한다는 취지로 와인 미팅파티, 봄 소풍 미팅 등 다양한 컨셉의 행사도 개최할 예정이다. 

위드원 결혼정보회사는 1998년 창사이래 브랜드 변경을 거쳐오면서 조금 더 고객에게 다가가는 맞춤형 중매를 진행해 왔으며, 오로지 결혼을 잘 시키는 본연의 역할만을 위해 묵묵히 성장해 왔다. 2명의 커플매니저가 1명의 회원을 케어하는 2:1 맞춤형 결혼정보회사로 이름을 알렸으며, 특허를 취득한 시스템, 해외 학력 검증 시스템, 신용정보검증 등 결혼이라는 중대사를 성사시키는 일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런 위드원 결혼정보회사의 노력에 걸맞게 2018년에 이어 작년에도 소비자만족도 1위 결혼정보로 선정돼 대내외적으로 고객 최우선의 기업으로 평가 받고 있다. 

지속적인 결혼정보 서비스 혁신을 통해 초혼 분야에서는 ‘한국형 중매 솔루션’을 지향하는 ‘부모 전문 프로그램’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재혼 분야에서는 업계 최초로 재혼 전문을 표방한 전문 회사답게 20년간 누적된 성혼 커플의 데이터를 토대로 탁월한 재혼 성과를 이뤄내고 있는 모습도 보이고 있다. 

22주년을 맞은 위드원 결혼정보업체 관계자는 “트랜드의 변화와 결혼을 기피하는 사회 현상 등 그 동안 많은 일이 있었으나 오로지 결혼을 잘 시켜야 한다는 단순한 명제만을 위해 위드원을 성장해왔다”고 말하면서 “이제 위드원은 22주년을 맞이하여 앞으로 위드원에서 결혼에 성공한 회원들의 자녀들의 결혼까지 전담해 맡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