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1 01:20 (일)
필리핀어학연수 1:1 수업 최대 8시간, 투자 비용대비 높은 효과 박람회 필리핀어학원 직접 상담
상태바
필리핀어학연수 1:1 수업 최대 8시간, 투자 비용대비 높은 효과 박람회 필리핀어학원 직접 상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23 0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모유학이 주최하는 제 38회 필리핀유학박람회에는 30여 곳의 실제 필리핀어학원 관계자가 직접 해당 필리핀어학원 상담을 진행한다.

프로모유학은 필리핀 현지 유학원 센터를 운영하고 있어 매주 필리핀어학원에 직접 방문, 신규 입학 학생들의 피드백을 확인하고 해당 필리핀어학원에 대한 정보를 업데이트 하고 있다. 필리핀어학연수 변화의 속도가 빠른 만큼 프로모유학을 통해 실시간 정보를 확인하는 것이 가능하다.

곧 겨울방학이 시작되면 자녀와 보호자가 함께하는 가족연수 인원이 늘어난다. 단순 외출만으로도 많은 비용이 지출되나 프로모유학을 통한 가족연수팀은 주말 동안 프로모유학 라운지, 풀빌라 리조트 이용 등으로 비용을 줄일 수 있다. 

아래는 실제 프로모유학 라운지를 이용한 학생의 후기이다.

“저는 주말마다 프로모유학 라운지에 밥 먹으러 오는데요. 주말 아침은 프로모유학 라운지에 정식세트로 시작하죠. 모두 알다시피 라운지는 한식 맛집인데요. 평소에 잘 안 먹는 찌개도 그 칼칼한 국물이 크 진짜 너무 땡긴 답니다. 무엇보다도 밑반찬 퀄리티가 너무 좋은 데요. 밑반찬으로 제육볶음도 나오고요. 묵은지찌개 시키면 계란후라이도 나와요. 오징어젓갈이랑 깻잎 전 잡채 여러종류가 나오는데요. 다 리필 해주신 답니다.”

박람회 프로모션으로 필리핀어학연수 비용 최대할인 및 필리핀어학연수비용 카드 결제가 가능하며, 무이자할부도 된다. 서울 이외 지역에서 박람회에 참석, 등록 시에는 교통비도 지원한다.

추천 필리핀어학원으로는 ▲바기오지역의 파인스어학원, 헬프어학원, 등 ▲다바오지역의 잉글리쉬 닥터스어학원, EnG어학원 등이 있다.

그 외에도 ▲바콜로드 지역의 이룸어학원, OKEA어학원, 등▲클락지역의 EG어학원, 헬프어학원 ▲딸락지역의 MMBS어학원 등 필리핀 전 지역 어학원 상담 등록이 가능하다. 

프로모유학 사무실 직접 방문, 카카오톡, 온라인을 통해 무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유학 홈페이지에서 박람회 신청 및 프로모션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