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15 (금)
친환경 실내방향제, 유르테 ‘베이크아웃볼’ 새아파트냄새제거 걱정 끝!
상태바
친환경 실내방향제, 유르테 ‘베이크아웃볼’ 새아파트냄새제거 걱정 끝!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22 12: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은 보금자리로 휴식을 취하는 공간이다. 하지만 방해물로 인해 집에서 휴식을 취하지 못한다면 하루라도 빠르게 방해물을 제거를 할 것이다. 집에서는 오염물질인 세균, 곰팡이나 이불진드기가 서식해 집먼지알레르기, 집먼지진드기알레르기를 일으킬 수 있으며, 새집의 경우 페인트냄새, 새아파트냄새 등으로 두통이나 두드러기를 유발한다. 

새집, 새가구 등으로 인한 냄새로 숨 쉬는게 불편해지고, 피로감, 현기증 등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 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새아파트냄새제거, 페인트냄새제거를 해야 하며, 원인인 ‘새집증후군’을 주의해야 한다. 

새집증후군은 냄새 뿐만 아니라 포름알데히드, 휘발성유기화합물 등으로 건강을 위협하는 존재이다. 그렇기 때문에 새아파트냄새제거, 페인트냄새제거 뿐만 아니라 포름알데히드 제거가 중요하다. 새집증후군과 마찬가지로 밀폐된 공간인 새차에서도 포름알데히드가 배출되어 새차냄새제거와 새차증후군을 예방하려는 행동을 해야 한다.

유르테 베이크아웃볼은 새집, 새차 공간에 놔둠으로써 포름알데히드를 흡착해 새집증후군과 새차증후군을 예방할 수 있다. 시간이 오래걸리고 번거로운 새집베이크아웃 과정 대신 실내 아파트화장실담배냄새, 페인트냄새, 곰팡이냄새제거를 할 수 있으며, 야자활성탄과 다르게 간단한 사용 방법과 재사용 방법을 통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가졌다. 

새집 입주자들에게 필수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일반 가정에서도 실내방향제, 옷장방향제, 아파트화장실담배냄새 제거제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다. 베이크아웃볼은 새집증후군식물이 만들어내는 피톤치드를 함유한 제품으로 편백나무오일 향으로 실내방향제 역할과 냄새제거에 시너지를 낼 수 있다. 

베이크아웃볼과 별도로 판매하는 편백나무오일은 새집증후군식물 피톤치드 원액 100%로 이불진드기 퇴치, 집먼지진드기알레르기 예방 효과를 볼 수 있다. 새집부터 일반 가정집까지 모두 케어가 가능한 유르테 제품은 공식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