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7:10 (금)
2020’ 부산해운대가볼만한곳 이색데이트 인기 “커플룩 입고 탄생석 1+1 즐거운 커플링제작체험”
상태바
2020’ 부산해운대가볼만한곳 이색데이트 인기 “커플룩 입고 탄생석 1+1 즐거운 커플링제작체험”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25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해를 맞아 특별한 이색데이트를 즐기기 위해 연인들의 발걸음이 빨라졌다. 특히 설 연휴기간 특별한 이벤트를 즐기기 위한 연인,가족,친구 등 이색체험을 찾는 이들로 분주하다.

다채로운 부산 서면, 해운대, 남포동, 광안리놀거리 중 최근 반지만들기 카페 반지마을에서 진행하는 수제 순은(99.9%)반지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 행사가 최근 핫한 부산여행코스로 추천되고 있다.

국내에서 인지도 높은 주얼리 반지마을이 준비하는 이번 행사는 커플룩 입장시 탄생석 1+1, 가족반지만들기 및 커플반지만들기 체험, 우정반지만들기 등 3가지 테마로 100여종의 디자인을 선보이며 인기몰이 중이다.

전국 전지역에서 뿐 아니라 부산해운대가볼만한곳으로 손 꼽히는 반지마을 센텀점을 중심으로 서면, 광안리, 남포동, 범일동 지점 운영으로 부산 전역에서 체험을 즐길 수 있으며, 전국 25여곳의 반지공방과 주얼리 쇼룸을 운영하며 명실상부 주얼리 체험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반지마을 관계자 노길두 디자이너는 “청담동 핸드메이드 주얼리 알제이가/ 투링바이/ 파라디체 후원으로 주얼리전문디자이너 1:1 디자인코치를 통해 우수한 품질로 DIY주얼리체험이 가능하며, 최근 자신만의 개성을 중시하는 트렌드에 맞춰 가치를 소중히 여기는 소비성향을 반영한 행사가 인기”라고 전했다. 더불어 “주문제작 시스템과 반지마을 쇼핑몰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질 좋은 핸드메이드 주얼리를 선보여 부산프로포즈반지나 부산기념일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도 더욱 의미 있는 행사로 거듭나고 있다” 전했다.

본 행사는 이달 말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반지마을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