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8:05 (금)
용인 최고의 전원 주택 단지 타운하우스 웰가!
상태바
용인 최고의 전원 주택 단지 타운하우스 웰가!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8.24 09: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 정보] 삶의 가치를 중요시하는 현대인들에게 웰빙과 힐링 트랜드가 자리를 잡아가며 집을 단순히 거주공간으로 생각 하는게 아닌, 특히 일상의 지치고 힘든 도심의 평범한 삶의 굴레를 벗어나 자연과 함께 삶의 여유와 진정한 힐링을 누릴 수 있는 마음속 휴식처 같은 내집을 찾고자 하는 젊은 층과 노후를 준비하는 중, 장년층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이곳 용인에 위치한 ‘타운하우스 웰가(WellGa)’를 소개하려 한다.
 
도시생활에 익숙한 개인이 쉽사리 도시 외곽의 전원 주택을 결정할 수 없는 이유가 여럿 있다.  그 중 수도권과 멀리 떨어져 있어 일상 생활 및 문화적 편의성이 도시보다 불편하다는 것이 주요 이유인데 용인에 위치한 타운하우스 웰가는 양재 IC에서 50분 거리에 위치, 서울 출퇴근을 1시간 이내에 할 수 있는 곳에 위치하며 향후 공사예정인 제2경부고속도로 원삼IC를 이용하게 된다면 강남권까지 20분대로 진입 가능하다.
 
타운하우스 웰가는 총면적 27,200㎡ 라는 광활한 대지 위에 중앙공원을 중심축으로 하여 총 29세대로 세대수를 최소화하여 쾌적성을 극대화시켜 놓은 국내 최고 수준의 럭셔리 단독형 전원주택단지이다.
 
이곳 웰가(WellGa)는 자연환경을 그대로 살려 조성된 웰가의 상징인 중앙공원(1500평) ‘정가원(情家園)’의 수려한 조경, 수공간 및 휴게공간을 마치 내집 앞마당 정원처럼 만끽하며 살수가 있다.  각 필지별 대지면적은 최소 850㎡(약260평)~1203㎡(약360평)로 다양, 개별적 선택이 가능하며 건축은 100㎡(30평)~265㎡(80평)의 다양한 견본 주택이 있으나 이와는 별도로 개인이 원하는 나만의 특별한 개성을 살린 주택 건축 또한 가능하다.  분양 가격대는 6억~8억대로 구성되어 있다. 
 
전원 생활에 있어 가장 부담스러운 이유 중 하나인 난방비 등 에너지 관련 비용도 타운하우스 웰가는 전 세대 지열냉난방시스템을 적용하여 겨울철 난방비 뿐 아니라 여름철 냉방비를 동시에 획기적으로 절감할 수 있는 지열보일러 시스템을 적용하였으며 그 외 주택용 전기는 태양광 전기로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였다.
 
타운하우스 '웰가'를 개발계획단계부터 인, 허가, 건축, 시공 및 분양에 이르기 까지 모든 전과정을 직접 수행하고 있는 ‘공간미학’은 2010년 회사 설립 이후 첫 프로젝트로 국내의 어떠한 업체도 시도하지 않는 프리미엄 타운하우스 '웰가'를 선보인 건축회사이며 회사의 이한석, 임재욱 공동대표는 최근 웰가(WellGa)에 대한 큰 기대와 관심에 대해 이렇게 말했다.
 
“타운하우스‘웰가’는 2012년 '경기도 우수 건축물 및 건축 명소 후보지 공모전'에 출품되어 우수 건축물로 선정되었고, 2014년 경기도가 발간한 ‘아름다운 경기건축’ 건축명소(현대건축)에 선정되어 경기도 관내에 소재한 역사건축물, 근대건축물과  함께 경기도의 명소로써 그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다. 현재도 건축 및 디자인학과 학생들의 견학, 영화 및 광고촬영, 드라마의 촬영 섭외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이러한 요소들이 웰가(WellGa)를 한번이라도 방문해 주신 분들의 객관적인 좋은 평가가 입소문을 통해 평소 전원주택에 관심을 갖고 있는 많은 이에게 신뢰와 인기를 얻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문의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문촌리 440-30 (www.wellga.net / 031-323-0980)이다.
 
<인터넷 생활뉴스팀>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