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00 (금)
혈관, 콜레스테롤에 좋은 음식, 약초, 차 자연과 건강 한방차 인기
상태바
혈관, 콜레스테롤에 좋은 음식, 약초, 차 자연과 건강 한방차 인기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8.24 09: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 정보] 회전근개파열, 오십견 등의 어깨질환은 전체 환자 중 1/3이 50대인 것으로 나타났다. 일교차로 인해 혈액순환 장애가 생겨 근육과 관절이 굳어지는 것이 원인으로 나타났다. 혈액순환이 원활히 이루어지지 않으면 어깨질환에서만 그치지만은 않는다는 것이다. 혈액이 원활하게 순환해야만 인체는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
 
인체혈관의 총 길이는 약 12만km로 지구의 두 바퀴 반에 해당한다. 왕복 900km의 경부고속도로를 140번이나 왕복하는 것과 같은 길이다. 혈액이 이렇게 긴 거리를 순환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약 20초밖에 안 걸린다.
 
뇌를 포함한 체내 장기는 혈액 공급이 단 몇 분만 중단되어도 그 기능을 잃게 된다. 2014년 한국의 사회 지표에 따르면 2013년 국내 사망 원인 1위가 암이고, 혈액 순환과 관련된 심장 질환과 뇌혈관 질환이 2위와 3위를 차지했다. 그만큼 혈액순환장애가 흔하다는 것이다. 혈액순환장애로 인해 나타나는 증상은 다양하다. 손발저림, 수족냉증, 만성피로, 무기력증, 기억력 감퇴는 혈관장애의 대표적인 5대 증상이다. 혈관장애 요소는 혈관이 좁아지거나 막인 경우, 혈액의 점도가 높아진 경우, 혈압이 너무 높거나 낮은 경우 등이 있다.
 
이와 같은 증상을 치료하고자 혈액순환개선제를 찾거나 혈액 순환에 좋은 음식을 통해서 체질을 개선하려고 하지만 과중한 업무, 운동부족, 스트레스, 모임, 회식 등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이마저도 쉽지가 않다. 그래서 자연과건강 팔도약초누리에서는 마른 약재를 물에 끓여서 병에 가지고 다니며 물 대용으로 마실 수 있게끔 혈액 순환에 좋은 한방차를 만들어 출시했다. 인간의 몸은 70퍼센트 이상이 물로 이루어져 있어 물이 건강에 미치는 영향이 아주 크다. 좋은 물을 마시면 건강이 좋아지는 것도 당연하다. 굳이 일부러 챙겨먹지 않아도 끓여만 놓으면 물 대신 마실 수 있어 건강을 따로 챙기지 못하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자연과 건강에서 나온 팔도약초누리 한방차는 우리 몸에 좋은 마른 약재들을 특히 질 좋은 제품들로 선정하여 혈관에 좋은 약초, 숙취, 위염, 비염, 장염, 관절염, 고혈압, 당뇨, 불면증, 염증, 간에 좋은 약초, 피부에 좋은 약초, 몸매에 좋은 약초, 혈액순환에, 원기회복에, 관절에, 뼈에, 류마티스 관절염에, 허리에 좋은 약초, 허리 디스크에, 혈액순환에, 부종에, 붓기에 좋은 약초, 다이어트에, 비염에, 기관지에, 위염에 좋은 약초 등 건강별로 분류해놓았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몸에 좋은 한약재와 농산물로 만들어진 팔도약초누리 한방차는 한의원에서 지을 수 있는 한약과는 다르다. 한약은 일반적으로 한의학의 사상의학에 따라 체질을 고려하여 지어야 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복잡하게 느껴진다. 또한 체질을 모르면 선물하기도 쉽지 않다. 하지만 자연과 건강의 팔도약초누리 한방차는 남녀노소 누구나 체질과 나이에 상관없이 건강이 좋지 않은 부위에 따라 제품을 선택하여 마시기만 하면 된다.
 
구매는 자연과건강 팔도약초누리 홈페이지(www.paldoherbnuri.com)에서 가능하며 상담전화(070-8281-4885)를 통하면 실시간으로 전문가에게 증상에 맞는 제품을 추천받을 수도 있고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도 있다.
 
<인터넷 생활뉴스팀>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