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7:40 (화)
9월 요가특강, 요가의 근간을 배우다.
상태바
9월 요가특강, 요가의 근간을 배우다.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9.02 14: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가해부학 강의를 맡은 요가힘사 권수련 원장

(사)한국치유요가협회(www.healyoga.co.kr)는 수도권을 비롯한 전국에서 요가의 근간을 배우는 9월 요가특강을 진행한다. 전국 요가강사의 니즈를 반영해 마련한 이번 요가특강은 9월5일(토)-20(일)까지 주말을 이용해 협회 소속 전국 요가학원에서 열린다.
 
이번 9월 요가특강은 요가의 근간인 해부학 및 근육학을 비롯해 현대요가의 최고봉에 있는 아크로요가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있다. 오는 9월 5일(토)에는 대전 미요가(대전 서구 복수동)에서 오주희원장의 린다코어 요가, 군산 더핫요가&필라테스(군산시 하나운로 70)에서 유현주원장의 메디밴드 요가, 김해 서민숙 요가센타(김해시 함박로)에서 서민숙원장의 메디컬요가를 시작으로 9월 12일(토)에는 목포 바바핫요가(전남 무안군 삼향읍)에서 오주희원장의 린다코어 요가가 9월13일(일)에는 광양 바네사핫요가&플라잉에서 정준익원장의 요가아사나 자세분석 및 근육기능 이해와 통증관리, 고성 요가인디아(경남 고성군 중앙로)에서 이도연 원장의 필라테스 소도구(써클)이 9월 19일(토)에는 협회 직영관(서울 양천구 목동)에서 오성호원장의 힐링요가 퍼스널트레이너, 제주 밸런싱요가&스피닝(제주시 노형동)에서 니키부부의 아크로요가, 부산 미요가(부산 동래구 안락동)에서 김양희원장의 아쉬탕가 요가가 9월 20일(일) 은평 에스필라&요가(서울 은평구 갈현동)에서 이영진 교수의 소도구 메디컬트레이닝, 안산 라인홀릭플라잉요가(안산 단원구 광덕대로)에서 권수련원장의 요가해부학이 각각 열린다.
 
(사)한국치유요가협회의 매월 요가워크샵은 요가의 근간을 바탕으로 현대요가와의 접목을 통해 요가트렌드를 주도하는 핵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또한 협회 소속 요가원 원장들의 진한 노하우가 담긴 요가프로그램으로 요가강사들이 실전에서 200% 활용 가능하며, 원장들의 강의실력을 마음껏 발휘함으로써 요가강사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한국치유요가협회의 소속 요가학원이 되면 요가원마케팅 뿐 아니라 다양한 요가프로그램을 공유하고, 직접 자신의 강의실력을 발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대한요가연맹의 ‘RYTK300 요가강사’ 자격증 취득 가능한 요가원으로 지정되어 표준요가강사자격증, 국제통용요가자격증 과정을 직접 교육할 수 있게 된다. 현재 수도권을 비롯해 제주까지 전국 80여 개의 요가학원과 함께 공존의 길을 걷고 있는 한국치유요가협회 김성원 회장은 “대형화된 요가학원이 많아 소규모의 요가학원의 경쟁력이 낮아지고 있어 전문요가센터, 전문요가원으로 나아가는 길이 상생의 길”이라고 말했다.
 
요가지도자 양성과 요가원마케팅을 통해 전문요가원으로 발돋움하고자하는 전국 요가학원의 원장은 (사)한국치유요가협회 사무국(02-2168-2188)으로 문의하면 된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