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5:05 (금)
정보보안 업무 통합 관리 솔루션 ‘시큐매니져’ GS인증 1등급 획득
상태바
정보보안 업무 통합 관리 솔루션 ‘시큐매니져’ GS인증 1등급 획득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0.02.18 14: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치씨인포(대표 김경운)는 정보보안 업무 통합 관리 솔루션인 SecuManager(시큐매니져)’가 GS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고 18일 밝혔다.

시큐매니져(SecuManager)의 주요기능은 주체별 업무였던 보안업무를 정보보안 법령 및 규정에 의거해 전사적 협력체계차원으로 일원화하고, 정보보호 컨설팅 및 인증심사 유지관리비용을 절감 등을 통하여 인력 투자비용을 최소화함으로써 정보보안 예산 및 관리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보안 컴플라이언스 항목을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각종 인증심사 및 실태평가를 통한 인증심사 기관별 평가모듈을 제공함은 물론, 평가항목 및 가이드를 추가하여 수정까지도 가능하다.

에이치씨인포 측은 주요 납품처 공급을 위해 필수인 GS인증을 획득함으로, 사업영역을 정보보안 업무를 수행하는 기업은 물론, 연구소, 학교, 공공 및 금융기관까지 확장할 계획이다.

에이치씨인포 김경운 대표는 “다양하고 지능적인 사이버 보안위협의 증가에 따라 정보보안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으며, 보안 담당자의 업무와 책임 또한 가중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라며 “이를 해소하고자 만들어진 SecuManager는 프로세스 정립을 통한 다양한 보안업무에 대하여 직관성을 제공하며, 즉시성 및 적기성을 통하여 관리의 효율화를 증대시킬 수 있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