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5 (목)
피앤피시큐어, 금융권 '비정형 데이터 암호화 구축 사업' 수주
상태바
피앤피시큐어, 금융권 '비정형 데이터 암호화 구축 사업' 수주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0.02.18 19: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앤피시큐어(대표 박천오)는 자사의 비정형데이터 암호화 솔루션 DATACrypto가 금융권 비정형데이터 암호화 구축사업을 수주했다고 밝혔다.

DATACrypto는 OS 커널 레벨 기반의 암-복호화를 지원해 모든 형태의 데이터에 대해 실시간 암호화가 가능한 제품으로 지난 2019년 그 우수성을 인정받아 ‘IR52장영실상’을 수상한 바 있다.

DATACrypto가 가진 실시간 암호화가 가능하면서 처리속도가 빠른 점, 외국계 솔루션과 동일한 성능을 확보하면서 기술지원 향상 및 예산절감 효과가 큰 점, 그리고 피앤피시큐어만이 제공하는 비정형 데이터에 대한 개인정보 검출 서비스 및 IP 기반 암·복호화 권한 통제 등의 차별화된 기능은 금융권 고객사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고, 비정형데이터 암호화 구축사업의 수주로 이어졌다.

피앤피시큐어 관계자는 "기존 국내 업체는 API 기반의 암호화에 주력했고, OS 커널 레벨 암호화는 외국계 솔루션이 독점적으로 제공했지만, DATACrypto는 성능 이슈 등으로 기존 API 방식으로 암호화하기 까다로운 고객사와 외국계 솔루션을 사용 중인 고객사 모두에게 매력이 있어 지속적으로 납품이 증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