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8:05 (토)
슈프리마아이디 지문인식 스캐너 Windows Hello 인증 취득
상태바
슈프리마아이디 지문인식 스캐너 Windows Hello 인증 취득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0.03.03 14: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프리마아이디(대표이사 박보건)는 자사의 인증용 초박형 지문인식 스캐너인 BioMini Slim 2가 Windows Hello 인증을 취득하였다고 밝혔다.

Windows Hello는 Windows 10 사용자가 장치, 앱, 온라인 서비스 및 네트워크에 대한 접근을 바이오인식을 활용하여 인증할 수 있는 기반 기술이다. 이러한 바이오인식 기술은 기존 암호의 대안으로 주요 장치, 서비스 및 데이터 등을 처리하는 안전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방법이며, 개인 정보 및 데이터 보안을 강화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BioMini Slim 2 제품은 시트릭스 가상화 솔루션이 결합된 시트릭스 레디 인증 획득뿐만 아니라 FIDO2 표준을 준수하여 모바일 및 데스크탑의 웹 브라우저 환경에서 온라인 서비스에 쉽게 접근함으로써 사용자 편의성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다.

박보건 슈프리마아이디 대표는 “미국 FBI/FAP 20 인증의 고품질 이미지와 성능평가대회에서 인증된 자체 딥러닝 알고리즘을 통한 위조지문 탐지 기술이 탑재된 BioMini Slim 2 제품이 Widows Hello 솔루션까지 제공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이제 슈프리마아이디 스캐너를 통해 보안성과 편리성이 강화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고, 이 기회를 통해 세계 각국의 영향력 있는 파트너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고객에게 최고의 제품을 제공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