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7:00 (토)
시큐레터-비젠테크, 악성코드 탐지-차단 솔루션 총판계약 체결
상태바
시큐레터-비젠테크, 악성코드 탐지-차단 솔루션 총판계약 체결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0.03.03 15: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능형지속공격 전문 보안솔루션 전국 채널 유통망으로 공급 시작
시큐레터가 비젠테크와 총판계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정종석 비젠테크 이사, 김완호 비젠테크 대표, 임차성 시큐레터 대표, 송치훈 시큐레터 본부장의 모습
시큐레터가 비젠테크와 총판계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정종석 비젠테크 이사, 김완호 비젠테크 대표, 임차성 시큐레터 대표, 송치훈 시큐레터 본부장의 모습

본투글로벌센터(센터장 김종갑)는 멤버사인 시큐레터(대표 임차성)가 2월 28일 비젠테크(공동대표 김완호, 이강찬)와 총판계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이에 따라 시큐레터의 악성코드 탐지 및 차단 보안 솔루션이 비젠테크를 통해 전국 채널 유통망으로 공급된다.

시큐레터의 주력 제품은 MARS SLE, MARS SLF이다. 시그니처 및 행위 기반의 보안 솔루션들이 진단하기 어려운 악성코드 공격을 정확하게 진단하고 차단하는 데 강점을 갖고 있다. 악성코드 진단 시 어셈블리 레벨의 리버스 엔지니어링 기술을 사용하기 때문에 오진 및 과탐을 최소화 하는 것이 가능하다. 특히 내부 테스트를 통해 진단 성능의 경우 샌드박스 기반의 APT 솔루션보다 5배 이상 빠른 것을 확인했다.

2015년에 설립된 시큐레터는 비실행파일로 유입되는 악성코드를 리버스엔지니어링 진단 기술을 이용해 탐지-분석-차단하는 보안기술을 갖고 있다.

시큐레터 임차성 대표는 “월등한 진단율과 진단 성능을 바탕으로 한 시큐레터의 보안 솔루션이 보다 많은 산업과 지역 고객들에게 공급될 수 있도록 위해 전국적인 채널 유통망과 SI(시스템통합) 사업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갖추고 있는 비젠테크와 손을 잡았다”라며 “양사가 상호 시너지를 발휘하고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는 사업적 기회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비젠테크 이강찬 대표는 “고객 적용사례 및 BMT(벤치마크테스트)를 통해 시큐레터의 솔루션이 악성 공격을 받고 있는 고객들의 고민을 덜어줄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임을 확실히 알게 됐다”라며 “시큐레터와 함께 악성코드, 문서파일 등의 공격으로부터 고객들의 중요한 시스템을 보호하는 솔루션을 공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