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5:25 (금)
환절기 우리 아이 건강 지킴이 ‘아이안 젖병소독기’ 눈길
상태바
환절기 우리 아이 건강 지킴이 ‘아이안 젖병소독기’ 눈길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9.07 10: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외선살균소독기 전문 기업 선경산업이 원터치 방식의 젖병소독기 ‘아이안’을 선보였다.
 
23년간 살균, 소독 한 분야만 고집하며 자외선 살균소독기를 만들어온 선경산업은 젖병 소독기에서부터 의료 소독기, 칼, 도마 소독기, 책 소독기, 식판 살균건조 소독기까지 살균, 소독에 관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현재 급식소와 의료 기관, 공공기관 등에 살균 소독기를 공급하고 있으며 전국 조달청 납품 실적 60%로 수주물량 1위를 자랑한다. 지난 2013년에는 국방품질경영시스템 인증도 받았다. 급식소와 의료 기관, 공공기관의 살균소독기는 대부분 이 회사가 만들어 납품한다고 보면 된다. 150여 가지에 이르는 살균소독기 제품들은 일본을 비롯해 호주와 싱가포르, 미국 등 15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선경산업의 자외선 살균소독기는 인체에 유해한 세균과 바이러스, 곰팡이균을 99.9% 살균하여 전염성 질환 예방에 도움을 준다. 또한 전자식 안정기를 사용해 자외선 램프의 수명을 늘렸고 타이머가 내장돼 살균 후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하여 운영경비 절감에도 효과적이다.
 
최근 선경산업은 환절기 바이러스 감염에 취약한 젖병을 살균 소독해주는 ‘아이안 젖병소독기’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이 제품은 화학시험연구원으로부터 국내 최초로 젖병 소독기 살균마크(S마크) 인증을 받았다.
 
아이안 젖병소독기는 태양광선에 비해 64배 이상의 강력한 살균력을 지닌 자외선과 원적외선(특허 제10-1335362)을 이용해 젖병의 내부까지 살균, 건조시켜준다.
 
특히 소독기 내부 스텐레스에 폴리싱 가공과 육각의 엠버 방식으로 난반사구조(특허 제10-1388644)로 설계되어 젖병을 거꾸로 세워도 내부까지 꼼꼼하게 살균, 소독 및 건조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1회 작동 시 20분간 소독, 살균, 건조 과정을 거친 후 30초 동안 잔열을 제거해주어 바로 사용이 가능하며 원버튼, 원터치 방식으로 편리함을 더했다.
 
선경산업 관계자는 “환절기에는 호흡기를 통한 바이러스 감염의 위험이 높은데, 아이안 젖병소독기가 사랑하는 아이의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옥션, 11번가, G마켓 등 대부분의 온라인마켓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aianuv.com)를 참조하면 된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