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0:35 (금)
사용자 보안인증, 기술융합으로 확장성 높은 사용자 보안인증솔루션 ‘아이루키’
상태바
사용자 보안인증, 기술융합으로 확장성 높은 사용자 보안인증솔루션 ‘아이루키’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0.03.23 15: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엑스퍼트의 사용자 보안인증솔루션 아이루키가 적용이 유연하고 확장성이 높은 All-in-One 제품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당신을 인증하는 것은 더 이상 당신의 기억이 아닙니다”는 코리아엑스퍼트가 사용자 인증 솔루션인 IRUKEY(이하 아이루키)를 처음 소개하면서 낸 슬로건이다.

코리아엑스퍼트는 인증을 기억하지 않아도 안전하고 간편하게 할 수 있다는 전략으로 오랜 시간 기술 개발과 기획 끝에 아이루키라는 보안 인증 솔루션을 출시했다.

아이루키는 OTID(One Time ID) 기술기반 인증솔루션으로 랜덤코드가 사용자를 식별하기 때문에 2차 인증으로 적용 시 ID와 더불어 사용자를 이중으로 인증할 수 있어 일반적인 사용자 보안인증솔루션과는 차별화된 보안성을 제공한다.

최근 2년 간 아이루키는 20개 이상의 고객을 확보하였고, 수많은 기술적용사례에 따라 제품의 확장성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아이루키는 많은 고객사와 기관으로부터 인정받은 안정성으로 인해 다양한 방면으로 수많은 고객과 검토를 진행 중이다.

향후 아이루키는 “All-in-One 아이루키”의 개념을 다가올 미래 환경에 접목하기 위한 연구기획을 진행 중이다. 특히 PKI 기술과 OTID 기술을 융합해 출시되는 ‘PKID’ 솔루션은 기존 인증서 기반과는 달리 기억하지 않아도 되는 일회용 코드 입력 방식과 원터치 방식으로 사용자 편의성에 집중한 공인-사설인증을 대체할 수 있는 차세대 인증방식이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