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3:20 (목)
웹케시-기계설비건설공제조합, 전략적 업무 제휴 체결
상태바
웹케시-기계설비건설공제조합, 전략적 업무 제휴 체결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3.25 20: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합 회원사 대상 경리나라 마케팅 추진 및 전문 서비스 지원

웹케시(대표 강원주)는 기계설비건설공제조합(이사장 이용규)과 함께 경리업무 자동화 및 업무 편의 증대를 위한 전략적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업무 제휴는 웹케시의 경리 전문 소프트웨어 ‘경리나라’를 기계설비건설공제조합의 8000여 조합 회원사에 각사의 장점을 이용한 경리나라 공동 마케팅을 추진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웹케시와 기계설비건설공제조합은 조합 회원사 대상 경리나라 마케팅 확대, 경리나라 교육장 운영 추진, 회원사 대상 교육 및 교육장 운영 등의 협력을 이어나간다.

웹케시는 조합이 모집한 경리나라 이용 기업에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회원사 대상 사용자 교육, 전문가 경리업무 컨설팅, 이용 기업 관리 등의 업무를 담당한다.

한편 웹케시가 출시한 경리나라는 중소기업, 소상공인을 위한 번거로울 수 있는 경리 업무를 자동화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프로그램 내에서 증빙/영수증 자동수집과 인터넷뱅킹의 조회/이체 기능이 합쳐져 경리 업무를 덜어주고, 초보 경리 담당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웹케시 강원주 대표는 “이번 기계설비건설공제조합과의 업무 제휴로 경리나라를 통한 조합 회원사의 업무 혁신을 이룰 수 있을 것이다”라며 “나아가 조합과의 적극적인 공동 마케팅으로 기계설비업계와 건설업계 전반의 경리 업무 자동화 실현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