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1:40 (토)
시놀로지, 무료 VPN Plus 라이선스 활성화 제공
상태바
시놀로지, 무료 VPN Plus 라이선스 활성화 제공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0.03.31 21: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놀로지는 올해 4월 6일부터 9월 30일까지 Synology 라우터 사용자가 VPN Plus 클라이언트 VPN 액세스와 Site-to-Site VPN 라이선스를 무료로 활성화 할 수 있도록 결정했다고 발표했다.

Synology의 제품 관리 부문 최고 책임자 Hewitt Lee가 "많은 기업들이 VPN 서비스를 채택하고 원격근무 아키텍처를 구축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Synology VPN Plus 라이선스 구독수가 지난 두 달 동안 5배 증가하여 기업 수요가 이미 매우 시급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필요로 하는 기업들이 모두 원격근무 환경을 빠르고 안전하게 구축하기 위해 사용자가 VPN Plus 라이선스를 무료로 활성화 하여 기업이 전염병을 극복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로 결정했다"라고 말했다.

한국 기준 2020년 4월 6일 오후 4시부터 2020년 9월 30일까지 Synology 라우터 제품 사용자는 VPN Plus를 지원하는 제품에서 클라이언트 VPN 액세스 라이선스 및 Site-to-Site VPN 라이선스를 무료로 활성화 또는 추가할 수 있다. 활성화 되면 권한 부여는 영구적이며 이벤트 기간이 끝난 후에도 만료되거나 추가 비용이 요구되지 않는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