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9:35 (목)
신앙촌쇼핑몰, 최대 40%까지 봄 웨딩 시즌 침구 할인 진행
상태바
신앙촌쇼핑몰, 최대 40%까지 봄 웨딩 시즌 침구 할인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4.13 09: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자연섬유인 풍기인견 100% '쟈가드 풍기인견 이불' 제품 이미지
사진- 풍기인견 100% '쟈가드 풍기인견 이불' 제품 이미지

신앙촌쇼핑몰은 봄 웨딩 시즌을 맞아 침구 제품을 최대 40%까지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4월 31일까지 진행되는 해당 할인 행사는 모든 구매고객에게 120ml 양조간장을 증정하고, 세트 구매시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할인 제품인 '쟈가드 풍기인견 이불'은 펄프(나무)에서 추출한 자연섬유 풍기인견을 사용해 높은 쿨링감과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한다. 여기에 유해한 화공약품을 사용하지 않은 특수열처리공법의 친환경 웰빙히팅솜을 채워넣어 피부가 민감한 성인이나 아이들도 믿고 사용할 수 있다. 40% 할인되는 해당 제품의 색상은 민트, 화사한 레드 총 2종이다.

헝가리 명품 구스 '프리미엄 헝가리 구스이불'도 고객들의 눈길을 끌고있다. 퓨어클러스터 솜털 90%가 함유된 해당 구스는 원단 사이 사이에 매쉬 소재 칸막이를 만든 입체형 봉제방식으로 다운의 쏠림과 뭉침을 방지하고 통기성을 높였다. 30% 할인되는 해당 제품의 색상은 베이지, 화려한 핑크 총 2종이다.

기능성 침구 '광석 기능성 차렵이불'도 주목을 받고 있다. 원단 전면을 광석처리해 원적외선과 음이온이 방사되는 해당 제품은 공기를 맑게하고 오염물질을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준다.

신앙촌 쇼핑몰 관계자는 “새로운 시작, 새 침구를 마련하는 봄 웨딩 시즌을 맞아 소비자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침구 제품을 준비했으며 폭넓은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라며 “봄 침실에 어울리는 화사하고 세련된 제품들과 함께 포근하고 쾌적한 봄을 지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