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6:35 (금)
엑소스피어랩스, 중소기업 PC보안 위한 ‘엑소 올디펜더’ 출시
상태바
엑소스피어랩스, 중소기업 PC보안 위한 ‘엑소 올디펜더’ 출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0.04.21 14: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신, 정보보호, 백업까지 모두 단일 에이전트로 가능

엑소스피어랩스가 중소기업 PC보안을 위한 올인원보안서비스 ‘엑소 올디펜더’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중견기업과 대기업 수요 중심인 기존 보안솔루션들은 정밀한 보안을 위해 전문가수준의 기능을 제공하고 가격 또한 높은 책정되어 있어 중소기업의 경우 상대적으로 선택의 폭이 좁았다.

엑소 올디펜더는 이와 같은 환경적 요소때문에 보안조치를 미룰 수밖에 없었던 중소기업을 위해 기획된 PC보안서비스다. 사이버 공격방어, 내부정보보호, 데이터유실에 대한 보안 대책을 하나의 서비스로 완성할 수 있다.

엑소 올디펜더는 중앙관리기능이 무료로 제공되며 라이선스 관리, 설치 및 배포관리, 정책 및 예외설정 등이 간편하다. 사용자PC에는 에이전트 한 개만 설치하면 되므로 보안 프로세스간 충돌같은 문제가 없어 안정화에 대한 담당자업무가 줄어든다.

엑소 올디펜더가 제공하는 기능은 ◇안티멀웨어 ◇랜섬웨어 폴더 보호 ◇악성사이트 차단 ◇자동백업 및 복원 ◇개인정보 탐지 및 암호화 ◇첨부파일 반출 기록 ◇프로그램 실행 제어 ◇이동식 매체 제어 ◇PC 보안 점검 ◇중앙관리 등이다. 아마존에 기반을 두고 클라우드 방식으로 제공한다.

엑소스피어랩스 박상호 대표는 “중소기업을 위한 보안서비스플랫폼이 출시되고 있지만 도입은 여전히 복잡하고 비용도 많이 필요하다. 단일 보안서비스로 통합보안을 간편하게 도입하고 운영함으로써 중소기업이 장벽없이 비즈니스 보호를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