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2:40 (금)
인젠트, 재택근무 위한 스마트워크 매니지먼트 솔루션 무료컨설팅 이벤트 진행
상태바
인젠트, 재택근무 위한 스마트워크 매니지먼트 솔루션 무료컨설팅 이벤트 진행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0.06.01 20: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젠트(대표 장인수)가 기업들을 위해 스마트워크 매니지먼트 솔루션 무료컨설팅 및 무료사용기회까지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6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1개월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이미 협업 솔루션 등으로 재택근무를 진행하고 있으나 추가 솔루션 도입 및 비용 등의 문제로 컨설팅을 원하는 기업, 새롭게 효율적인 재택근무 도입을 고려중인 고객이라면 인젠트의 이벤트 사이트)에서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컨설팅 문의를 신청하는 고객 전원에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회사 내부에 전문가 부족으로 솔루션 도입 및 비용 절감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 비용 대비 효율성이 떨어지는 예전 솔루션 상품을 이용 중인 기업, 신규로 재택근무를 도입을 고려 중인 기업 등이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전화 상담, 고객 방문, 화상컨설팅 등 다양한 방법으로 이루어지는 1:1 맞춤 컨설팅을 통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는 것이 이번 이벤트의 특징이다.

또한 인젠트가 최근 선보인 ‘스마트워크 매니지먼트 솔루션’을 통해 신속하고 전문적인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된 스마트워크 매니지먼트 솔루션은 ◇ECM ◇문서중앙화 ◇통합근태관리 ◇End Point 보안 ◇재택근무 등의 다양한 기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업이 원하는 형태로 쉽게 확장할 수 있다.

인젠트 이태헌 상무는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국내기업을 위해 전문 컨설팅 인력들을 모두 투입해 이번 스마트워크 매니지먼트 솔루션 무료 컨설팅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재택근무를 위해 드는 기업의 비용부담을 줄이고 효율적인 관리가 가능하도록 가장 적절한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여 고객의 비즈니스 효율성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