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5:25 (목)
한국정보보호학회, 하계학술대회 7월 15일 개최…논문 모집중
상태바
한국정보보호학회, 하계학술대회 7월 15일 개최…논문 모집중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0.06.07 12: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정보보학회(학회장 정수환. 숭실대 교수) 2020년 하계학술대회가 오는 7월 15일 수요일 대한상공회의소 지하2층에서 개최된다.

학회 측은 “하계학술대회에서 정보보호 전 분야 논문을 모집하고 있다. 현재 연구하는 정보보호 관련 최신 연구결과를 다른 연구자들과 공유할 수 있게 많은 투고를 바란다. 특히 이번 학술대회는 정보보호 학회 창립 30주년이라는 특별한 의미가 있다. 이번 학술대회가 정보보호 분야의 최신 연구결과 발표는 물론 최고의 정보교류 및 추억의 장이 되길 바라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하계학술대회 논문제출 마감은 6월 14일 일요일까지며 심사결과공지는 6월 22일, 최종 논문제출은 6월 29일이다.

논문 모집분야는 △암호이론 △컴퓨터 보안 △네트워크 보안 △스마트폰 보안 △IoT 보안 △CPS 보안 △모바일 보안 △클라우드 보안 △신기술 보안(스마트카 등) △정보보호 관리, 정책, 교육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디지털 포렌식 △개인정보보호 △정보윤리 △금융보안 △융합보안 △산업보안 △콘텐츠 보안 △정보보호 표준/평가/인증 △기타 정보보호 관련 분야 등 전분야다.

논문 양식은 학술대회 사이트를 참조하면되고 논문 종류는 △일반논문 학부 및 고교생 논문 △여성과학자 논문 등이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