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8:40 (금)
넷아이디, '2020년 기술유출방지 시스템 구축 지원 사업' 선정돼
상태바
넷아이디, '2020년 기술유출방지 시스템 구축 지원 사업' 선정돼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0.06.12 14: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서중앙화 솔루션 전문기업 넷아이디(대표 유상열)는 2020년 기술유출방지시스템구축지원 사업에 선정돼 자사 문서중앙화 솔루션 클라우독(ClouDoc)을 공급한다고 11일 밝혔다.

중소벤처기업부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에서 시행하는 ‘2020년 기술유출방지시스템구축 지원사업’은 우수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기술유출 가능성을 정밀 진단하고 대책수립을 설계하며, 기업환경에 적합한 보안 시스템 구축을 지원 하는 사업이다.

넷아이디는 3년 연속 이 사업에 선정되어 중소기업의 기술 유출을 방지하기 위한 문서중앙화 시스템을 구축하였다.

문서중앙화 솔루션 클라우독은 사내에서 생성한 모든 문서를 중앙 서버에 저장 및 관리하여 데이터를 통합 관리할 수 있다. 또한, DLP, DRM, 랜섬웨어 차단 솔루션을 대체 가능한 보안 기능을 한 번에 제공한다는 강점이 있다.

넷아이디 유상열 대표는 ”3년 연속으로 본 사업에 선정되면서 경쟁력 있는 보안 솔루션으로 인정 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라며 “지속적으로 정부지원사업에 참여하여 기업에 적합한 보안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