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1:30 (목)
음영부분과 사각지대까지 잡는 '퓨리티' 회전하는 젖병소독기
상태바
음영부분과 사각지대까지 잡는 '퓨리티' 회전하는 젖병소독기
  • 길민권
  • 승인 2015.09.24 17: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구 환경 변화에 따른 환경오염과 세균번식으로 살균 소독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가정내 위생에 더욱 주의를 기울여야 할 때다.
 
특히 면역성이 약한 신생아들의 경우에는 젖병이나 아기용품에 대한 살균 소독을 통해 예방이 무엇보다 중요한 만큼 젖병소독기에 대한 관심이 높다.
 
이러한 이유로 열탕소독에 따른 변형, 변색, 환경호르몬 발생에 대한 문제점을 해소하고 사용이 편리한 젖병소독기를 찾는 가정이 늘고 있다.
 
하지만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많은 젖병소독기 제품들은 구조적인 문제로 인해 우리아기 용품의 음영부분을 살균하지 못하고 사각지대가 발생해 완벽 살균이 되지 않아 불안감에 선택을 망설이는 가정이 적지 않다.

 
이러한 구조적 문제점을 업계 최초 특허기술과 회전판구조를 채택해 젖병소독기 제품중 유일하게 ‘회전하는 젖병소독기 퓨리티’가 시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퓨리티 젖병소독기는 회전하는 기능뿐 아니라 상부에 설치된 자사특허기술인 다각반사판과 고가의 메디컬 장비에 적용하는 고휘도반사판을 적용해 반사율을 93%까지 극대화 해 타사 젖병소독기들과 기능 및 성능에 많은 차별화를 줘 꼼꼼하게 따져보는 스마트맘들 사이에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허기술인 다각반사판, 회전반사판, 고휘도반사판을 채택한 퓨리티 젖병소독기는 실제로 여러가지 살균테스트에서 그 살균 능력을 기관으로부터 인증 받아 증명해 보이고 있다.

 
우리아기가 사용하는 용품들은 다양한 굴곡과 각으로 이루어져 있어 음영부분이 살균 되지 않는 문제점을 여러 차례 전문가들에 의해 문제점이 제기 되고 있다. 이러한 구조적 퓨리티는 문제점을 해결하고 업계최초 실제품 살균테스트 성공이라는 결과물로 보여준 것이다.
 
또한 퓨리티 젖병소독기는 항균필터로 필터링한 자연바람을 유입 시켜 안전하면서도 강력한 건조방식을 통해 열에 취약한 부드러운 고무나 실리콘재질의 변형이나 변색이 발생하지 않고 안전 하면서도 편리한 젖병소독기 제품으로 기능을 톡톡히 하고 있다.
 
"퓨리티 젖병소독기는 제품을 직접 구매하여 사용한 주부들이 주변에 추천을 해서 소개로 구매하는 사람들이 급증하고 있다. 또한 제품을 꼼꼼하게 비교해 보시는 분들께서 좋은 제품을 인정해주는 것에 큰 보람을 느낀다" 라고 회사 관계자는 설명을 덧붙였다.
 
한편 퓨리티 젖병소독기는 유아용품, 주방 생활, 다용도, 오토기능으로 용도에 맞춰 사용할 수 있으므로 다양한 생활용품들을 소독할 수 있어 가정내 필수 생활용품으로 자리 매김 하고 있다.

<정윤희 기자>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