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7:50 (토)
360 시큐리티, 페이스북 오픈 기념 '내폰을부탁해' 이벤트 진행
상태바
360 시큐리티, 페이스북 오픈 기념 '내폰을부탁해' 이벤트 진행
  • 길민권
  • 승인 2015.10.06 15: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60 시큐리티 다운받고 SNS에 인증 사진 올리면 추첨 통해 선물 증정
글로벌 모바일백신 360 시큐리티(360 Security)가 국내 페이스북 공식 계정을 오픈하고 ‘내폰을부탁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 페이스북 계정 오픈을 알리고 국내 이용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360 시큐리티 모바일 백신 이용 장면을 촬영한 사진을 해시태그(#내폰을부탁해 #360시큐리티)와 함께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리고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등록하면 된다.
 
이번 페이스북 오픈 기념 이벤트는 10월 21일까지 진행되며, 참가자에게는 푸짐한 상품이 증정된다. 베스트 포토제닉에 선정된 응모자에게는 갤럭시 노트(10명)와 삼성 블루투스 헤드셋(10명), 백화점 상품권(40명)이 제공되며 선착순 참가자 1,000명에게는 스타벅스 음료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내폰을부탁해' 이벤트 참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360 시큐리티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360 시큐리티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모바일 백신과 모바일 보안 정보, 모바일 라이프 관련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360 시큐리티 COO 얀 후앙(Yan Huang)은 “이번 페이스북 이벤트는 스마트폰을 안전하게 지키는 모바일 백신 360 시큐리티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앞으로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한국 사용자들과 커뮤니케이션 접점을 늘리고 모바일 라이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360 시큐리티는 안드로이드 전용 백신 애플리케이션으로 안티 바이러스(Anti-Virus) 기능을 탑재해 외부의 바이러스로부터 스마트폰을 실시간으로 보호한다. 또한 기기 성능을 향상시키는 부스트(Boost)와 청소(Clean) 기능을 보유해 스마트폰 성능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한다. 모바일 보안과 최적화를 동시에 책임지는 360 시큐리티는 구글 플레이와 삼성 갤럭시 앱스 등 공식 애플리케이션 마켓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장성협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