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1:05 (토)
20주년 오픈베이스 송규헌 사장 “앞으로 20년도 고객의 든든한 파트너 될 것”
상태바
20주년 오픈베이스 송규헌 사장 “앞으로 20년도 고객의 든든한 파트너 될 것”
  • 길민권
  • 승인 2015.10.07 18: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ITO 사업본부 신설, 보안사업본부 구성 등 시장 변화에 맞춰 조직 개편
올해 20주년을 맞는 오픈베이스가 7일 ‘솔루션포럼 2015’ 개최에 앞서 VIP 오찬 자리를 마련하고 고객과 함께 성장해 나갈 것을 다짐했다.


감사와 다짐의 말을 전하는 오픈베이스 송규헌 사장
 
이 자리에서 송규헌 사장은 “성원해주신 고객 여러분들과, 함께 해준 직원들 덕분에 2000년 대비 매출은 약 12배 성장, 인원은 약 9배의 성장을 꾸준히 계속해 오고 있다”며 지난 20년 간의 내실 있는 지속적 성장을 설명했다.
 
이어 “이 자리를 빌려 저를 비롯한 우리 전 임직원들은 고객과 함께 성장한다는 우리의 비전을 다시 점검하고자 한다”며 “여러분의 비즈니스 환경과 요구에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문제를 함께 고민해줄 수 있는 변함없는 여러분의 파트너가 되겠다”고 강조했다.
 
더불어 “IT 인프라 전문기업 1위, 글로벌 기업의 비전 실현을 위해 우리의 전공을 살려 인터넷 트래픽 관리가 필수인 클라우드와 사물인터넷 등 새로운 분야에서 먹거리 발굴에도 힘을 쏟겠다”고 덧붙였다.
 
오픈베이스는 1995년 대용량 데이터베이스 구축 전문 기업으로 출발했다. 1998년 국내 최초 인터넷 트래픽 매니지먼트 솔루션사업을 시작으로 2001년 코스닥에 상장하면서 네트워크 인프라, 보안 등 IT 인프라 솔루션/서비스를 중심으로 사업의 범위를 꾸준히 늘리고 있다. 2011년 오픈에스엔에스 분사 이후, 보안 솔루션 분야에서 10년 이상의 경험을 쌓은 보안 전문 연구원들을 중심으로 현재 연구소를 새롭게 출범해서 2013년에 세계 최초로 ADC 통합관리솔루션 “ ADCsmart”를 출시했다. 올해는 ITO 사업본부를 신설하고, 최근 보안사업본부를 구성하는 등 시장의 변화에 맞추어 조직을 개편해 나가고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