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7:10 (금)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트 클라우드’ 출시 기념 ‘여름 3+1 고객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트 클라우드’ 출시 기념 ‘여름 3+1 고객 프로모션’ 진행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0.08.04 15: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크로니스(지사장 서호익)는 오늘, 클라우드서비스 총판사인 엔쓰리엔클라우드(대표 이규정 )가 백업과 재해복구, 차세대 안티-멀웨어, 사이버 보안, 엔드포인트 기기 관리 툴을 하나로 통합한 클라우드 기반 사이버 보호 솔루션인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트 클라우드’의 국내 출시를 기념하여 총 333명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여름 3+1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크로니스의 ‘여름 3+1 고객 프로모션’은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프로모션 기간 중에 체험판 제품을 다운로드하는 고객 300명에게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하고, 상당 신청고객 30명에게 3만원 상당의 ‘피자 쿠폰’, 사용 후기를 올린 고객 3명에게 추첨을 통해 3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여기에 체험판 사용 이후 실제 아크로니스 제품을 도입한 고객에게 특별 상품을 추가로 제공한다.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트 클라우드의 체험판 신청은 엔쓰리엔클라우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트는 취약성 평가, URL 필터링, 패치 관리와 같은 엔드포인트 기기 관리 기능과 보안, 안티-멀웨어, 백업 기능을 하나로 통합한 단일 솔루션이다. 또한,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트를 통해 사이버 공격을 사전 방어하고, 다운타임을 최소화하며, 쉽고 빠른 복구를 보장하고, 최신 사이버 위협에 대응할 수 있도록 고객 보호 구성을 자동화할 수 있다. 이는 매출 및 수익성 증가, 용이한 서비스수준협약(SLA) 준수, 성능 향상, 고객 이탈 감소의 결과로 이어진다.

독일의 보안제품 성능평가기관 AV-Test는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트를 윈도우 10 프로페셔널 기반의 컴퓨터에서 6,932개의 악성 윈도우 실행 파일 스캐닝을 진행하여 성능 및 동적 탐지율을 테스트했다. 아크로니스는 이에 대한 100% 탐지율을 기록한 반면, 0%의 오탐율을 나타내 오탐지 테스트에서도 완벽한 결과를 보여줬다.

아크로니스는 이러한 테스트 결과 및 AI 기반의 강화된 보호 기능을 갖추고 있음에도 모든 순간에 100% 보안을 보장하는 것은 불가능하다는 점을 인식하고 있다. 그러나 위협이 기업의 보안망을 빠져나가는 경우에도,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트는 감염된 데이터, 애플리케이션, 시스템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복구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기업들이 최상의 비즈니스 연속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아크로니스코리아 서호익 지사장은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트는 고객들이 시스템의 백업 복구는물론, 최신 보안 위협으로부터 시스템과 엔드포인트 기기까지 모두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라며 “최근 국내 기업 고객들이 원격 근무와 다양한 기기를 사용하여 업무를 진행하고 있는 사용자 환경의 변화에 맞춰 IT인프라를 안전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트를 실제로 체험해보고 구입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