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7:50 (화)
컴볼트, 9년 연속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데이터센터 백업 복구 솔루션 분야 ‘리더’ 선정
상태바
컴볼트, 9년 연속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데이터센터 백업 복구 솔루션 분야 ‘리더’ 선정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0.08.05 16: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볼트(지사장 오진욱)가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데이터센터 백업 및 복구 솔루션 분야에서 리더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가트너에 따르면, 컴볼트는 ‘실행 능력’ 및 ‘비전 완성도’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로써 컴볼트는 가트너의 백업 및 복구 시장 평가에서 9년 연속으로 리더에 선정됐다.

나아가 컴볼트 컴플리트 백업&복구 소프트웨어는 ‘가트너 핵심 역량 백업 및 복구 솔루션’ 보고서에서 물리적, 가상 서버 및 퍼블릭 클라우드 환경 등 모든 활용 사례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특히 퍼블릭 클라우드 환경 활용 사례의 경우 5점 만점 가운데 4.15점의 높은 점수를 받았다.

컴볼트 컴플리트 백업&복구는 강력한 통합 데이터 관리 제품 포트폴리오로, 가트너가 평가한 모든 백업 및 복구 솔루션 공급업체를 통틀어 애플리케이션, 데이터베이스, 퍼블릭 클라우드 환경, 운영체제(OS), 하이퍼바이저, NAS 시스템, 1차 스토리지 어레이 등에서 가장 광범위한 데이터 관리 및 보호 기능을 지원한다. 또 가트너에 따르면 컴볼트는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 평가 대상 공급업체 가운데 가장 많은 퍼블릭 클라우드 가상 머신(VM) 인스턴스를 보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클라우드로 전환하는 기업이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워크로드 보호를 위해 필수적인 역량이다.

산제이 머천다니(Sanjay Mirchandani) 컴볼트 회장은 “가트너의 매직 쿼드런트와 핵심 역량 보고서에서 제품력을 인정받은 컴볼트는 오늘날 급격히 진화하고 있는 기업들의 데이터 관리 요구 사항을 직접적으로 충족하고 있음을 다시 한번 입증하게 됐다”며 “컴볼트는 업계에서 가장 포괄적이고 통합된 제품을 바탕으로 고객의 복잡한 문제들을 해결하고자 한다. 운영체제와 하이퍼바이저, 데이터베이스, 스토리지 어레이, 클라우드 제공업체 등 폭넓은 지원으로 현재의 데이터 관련 과제를 해결하고, 미래에 대비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