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4:55 (목)
시놀로지, 클라우드 데이터관리 강화한 DSM 6.0 베타 출시
상태바
시놀로지, 클라우드 데이터관리 강화한 DSM 6.0 베타 출시
  • 길민권
  • 승인 2015.10.14 17: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4비트 성능 개선, 애플리케이션 모듈화로 효율성 향상
시놀로지가 최신 NAS 운영체제인 디스크스테이션 매니저(이하 DSM) 6.0 베타 버전을 출시했다.
 
최신 DSM 6.0은 모든 호환 가능 모델에서 64비트 구조를 지원하고, 보다 많은 애플리케이션을 모듈화하여 더욱 효율적인 시스템을 구성하고 있으며, 높은 생산성, 유연성, 그리고 성능을 제공하는 등 의미 있는 업그레이드가 이뤄졌다. 페타스페이스(PetaSapce) 기술로 사용자들이 여러 볼륨을 이용해 페타바이트 용량의 공유 폴더를 만들 수 있도록 하여, 콜드데이터 관리와 보관에 이상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접근성도 좋아져, 업계 최초로 시각 장애인들을 위한 NVDA(NonVisual Desktop Access) 스크린 리더를 지원한다. 또한, Qualys 취약점 관리 솔루션을 도입하여, 새로운 DSM 업데이트 배포 전에 모든 잠재적인 문제들을 바로잡는다.

 
특히, 고가용성 메일 솔루션 메일플러스(MailPlus)와 웹 기반의 스프레드시트(SpreadSheet)는 프라이빗 클라우드에서 플랫폼을 넘나드는 협업을 가능하게 하여 팀의 생산성을 최대화시킨다. 차세대 Btrfs 파일 시스템은 기업들이 보다 유연하고 종합적인 데이터 보호 및 재해복구 전략을 취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개인 사용자들의 멀티미디어 경험이 풍부해지며, 웨어러블 기기 지원으로 멀티스크린 사용이 보다 다양하고 편리해진다.
 
시놀로지 CEO인 데렌 루(Derren Lu)는 “기업들은 신속한 IT 도입, 생산적인 협업, 그리고 거의 즉각적인 재해복구를 필요로 한다”며, “가장 중요한 것은, 이 모든 것이 안전하고 독립적인 플랫폼에서 호스팅돼야 한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우리는 시놀로지 NAS가 이러한 요구를 충족시킬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한다. DSM 6.0 출시로 인해 현재의 IT 활용 전략이 기업들의 오랜 기대와 필요에 맞게 변화하여 더욱 빠른 성장을 이루도록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장성협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