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26 12:50 (월)
키오스크코리아, 다기능 열 감지 키오스크 ‘올인원 4K’ 출시
상태바
키오스크코리아, 다기능 열 감지 키오스크 ‘올인원 4K’ 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8.27 16: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명 동시 체온 측정이 가능한 All In One 키오스크 “올인원-4K”
30명 동시 체온 측정이 가능한 All In One 키오스크 “올인원-4K”

키오스크코리아(대표이사 이명철)는 빌딩, 공연장, 스포츠센터, 공항, 강연장, 음식점 등 그 어떤 장소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프리미엄급 다기능 열 감지 키오스크 ‘올인원 4K’를 출시하며, 향후 32인치, 55인치 제품의 라인업을 예고했다.

‘올인원-4K’는 기본적으로 동시에 30명의 체온 측정이 가능한 제품으로 측정에 필요한 시간 및 공간을 절약할 수 있는 제품으로 열 감지 및 광학 카메라, 스피커, 경광 LED와 자동분사 손 소독기를 내장하고 있다. 또한 광고 이미지를 열 감지 기능과 함께 사용이 가능해 다양한 용도로의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키오스크코리아는 키오스크 업계의 대표적인 업체답게 많은 고민을 제품에 담았다. 특히 제품 내부에 설치된 자동 분사형 손소독기로 사무실이나 공연장, 학교, 스포츠 센터와 같이 유동인구가 많은 공간에서 공간 활용성을 높였다.

‘올인원-4K’는 공간 활용도를 높였을 뿐만 아니라 이동 중인 사람들의 체온 체크가 가능해 출입구에서의 혼잡도를 최소화 함으로써 효율적인 출입자를 관리할 수 있다.

키오스크코리아는 코로나19 시대에 필수적인 맞춤형 비접촉(언택트) 키오스크 전문업체로 공항, 공연장, 전시장, 학교, 공공기관등 다양한 장소에 제품을 공급해 왔으며, 이번에는 프리미엄급 제품 ‘올인원-4K’를 선보여 주목된다.

키오스크코리아 남수경 연구원은 “멀티로 30명의 동시 측정이 가능한 ‘올인원-4K’와 같이 빠르며, 공간 절약형 열 감지 키오스크 출시를 필두로, 향후 슬림하면서 건강한 키오스크와 장애인이 사용 가능한 행복한 키오스크를 주제로 신제품을 연속 출시해 세상을 따뜻하게 하는 키오스크를 선보일 것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