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1:25 (금)
파이어아이, 새롭게 재정비된 맨디언트 솔루션 공개
상태바
파이어아이, 새롭게 재정비된 맨디언트 솔루션 공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0.09.16 15: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이어아이가 ‘맨디언트 솔루션’를 발표하고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새롭게 재정비한다고 밝혔다.

맨디언트 솔루션은 최고 수준의 사이버 보안 전문지식과 인텔리전스를 바탕으로 개발된 제품과 솔루션을 모아 사이버 보안의 최전선에서 얻은 인사이트를 고객에게 제공한다. 또한 기업의 사이버 보안에 대한 투자가 효과적으로 실제 위협 감소로 이어지도록 보안 효과성을 보장하고 보안 담당자의 업무를 지원하도록 설계되었다.

파이어아이 최고경영자(CEO) 케빈 맨디아(Ken Mandia)는 “지난 15년 간 사고 대응과 관련된 전문지식과 인텔리전스는 맨디언트의 가장 중요한 자산이 되어 왔다. 맨디언트 솔루션 그룹의 목표는 모든 보안팀이 쉽게 구축할 수 있는 새로운 컨트롤 애그노스틱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다. 전세계의 보안팀은 기존 보안정보이벤트관리(SIEM), 제어 시스템과 더불어, 최전선에서 얻은 사고 대응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맨디언트 솔루션을 통해 보안을 더욱 강화하고 자동화시킬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맨디언트 솔루션 제품부문 부사장 크리스 키(Chris Key)는 “모든 보안 담당자는 항상 보안이 뚫렸는지, 뚫릴 가능성이 있는지, 그렇다면 무엇을 해야 하는지와 같은 기본적인 질문을 하고 있다. 맨디언트는 사이버 보안의 전문지식과 인텔리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새로운 방식으로 조직에서 사용하고 있는 보안 기술과 상관없이 모두가 리스크를 줄이고 위협을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한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