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7:15 (금)
아크로니스, 하이브리드 데이터 보호 ‘아크로니스 클라우드 솔루션’ 출시
상태바
아크로니스, 하이브리드 데이터 보호 ‘아크로니스 클라우드 솔루션’ 출시
  • 길민권
  • 승인 2015.11.07 16: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크로니스 클라우드 솔루션 출시 기념 ‘2015 아크로니스 클라우드 세미나’ 19일 개최
아크로니스(지사장 서호익)는 6일, 아크로니스 클라우드 솔루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19일(목) 오후 1시 30분부터 대치동 섬유센터 17층 스카이홀에서 ‘2015 아크로니스 클라우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최근 가장 큰 화두인 ‘클라우드 컴퓨팅’에 대하여, 많은 기업들이 기존 시스템 환경에서 가장 효과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클라우드 솔루션을 찾기 위해 고민하고 있다. 시장조사기관 IDC에 따르면, 중소기업의 80%가 로컬 클라우드 제공업체를 통해 클라우드 서비스 사용을 원하는 것으로 조사된 바 있다.
 
아크로니스는 아크로니스 클라우드 솔루션 제품군 중 안전, 보안, 높은 확장성뿐만 아니라 백업 데이터에 대한 로컬 및 하이브리드 스토리지를 제공하는 멀티 티어(Multi-tier), 멀티 테넌트(Multi-tenant) 솔루션인 ‘아크로니스 백업 클라우드’를 국내 고객 및 파트너에게 본격 출시할 계획이다. 아크로니스 백업 클라우드는 대규모 선행투자 없이도 최고 수준의 데이터 보호 서비스를 판매, 관리, 제공할 수 있어 서비스 제공자에게도 새로운 수익창출의 가능성을 열어준다.
 
현재 아크로니스 클라우드 솔루션은 선출시 된 베트남, 중국 지역에서는 이미 높은 호응을 얻고 있으며 각각 NTS 그룹과 테크 타이탄(Tech Titan) 등 현지 주요 유통 기업과의 협력을 통해 공급되고 있다.
 
아크로니스는 이번 클라우드 세미나를 통하여, 최근 IT 시장 동향과 더불어 고객 IT 인프라 환경에 맞추어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솔루션 모델을 소개 및 시연한다. 향후 클라우드 서비스를 도입할 계획이 있거나 외부 클라우드 서비스를 사용하려고 하는 기업 및 기관, 그리고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고자 하는 모든 파트너들을 위한 맞춤형 모델을 세미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호익 아크로니스코리아 지사장은 “전세계 백업, 복구 시장에서의 광범위한 경험을 바탕으로 클라우드 서비스를 추가한 아크로니스는 단순 클라우드 상 데이터 백업 소프트웨어가 아닌, 최고 수준의 보안과 IT 인프라 확장성을 자랑하는 통합 하이브리드 백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며, “특히 아크로니스는 향후 몇 년간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에서 전체 매출의 50%이 발생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이번 클라우드 솔루션의 국내 출시를 통해 모든 규모의 기업에 최적화된 클라우드 솔루션과 비즈니스 모델을 세미나를 통해 자세히 소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