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6:20 (화)
퀘스트, '나라장터 쇼핑몰'에 패스워드 관리 솔루션 등록…공공시장 확대
상태바
퀘스트, '나라장터 쇼핑몰'에 패스워드 관리 솔루션 등록…공공시장 확대
  • 길민권
  • 승인 2020.11.18 01: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대표 장재호)는 패스워드 관리 솔루션인 ‘One Identity Safeguard for Privileged Passwords’(이하 세이프가드)를 조달청 나라장터 쇼핑몰에 공식 등록했다고 16일 밝혔다. 퀘스트는 조달 등록 후 공공시장 공략을 위해 공식 총판사인 페리도트테크와 공동 프로모션 마케팅 및 홍보 활동을 펼친다.

퀘스트 세이프가드는 서버 계정 관리의 핵심요소인 패스워드에 대한 중앙 관리 솔루션으로 패스워드 라이프 사이클을 자동화해 체계적인 관리를 구현해주며, 또한 주기적인 변경 및 원타임 패스워드를 통해 서버계정에 대한 보안성을 높여주는 패스워드 전용 관리 솔루션이다. 또한 제품의 확장성을 제공해, 세션 관리 모듈을 추가로 구성시, 재택근무 환경에 필요한 녹화기반의 기록 데이터 관리 및 머신러닝 기반의 행위분석을 통해서 위협탐지 시스템도 구축이 가능하다.

세이프가드는 패스워드 관리 소프트웨어로서 GS인증 1등급을 취득했으며, 조달청 나라장터 제품 등록은 페리도트테크 주도로 성사됐다. 페리도트테크는 조달 시스템을 통해 각종 공공기관에서 세이프가드 제품을 원활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타 파트너사와 함께 기술 노하우를 제공할 계획이다.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 장재호 대표는 “세이프가드의 GS인증 1등급 획득 및 조달 시스템 등록을 통하여 제품의 신뢰성은 입증 받은 것이며, 현재 금융 중심의 고객사 뿐 아니라 공공기관에서도 퀘스트의 제품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페리도트테크 석민기 대표는 “퀘스트의 핵심 비즈니스를 이끌어온 주요 파트너로서, 앞으로도 소중한 고객의 시스템 및 데이터를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기업 이념에 충실하면서 이번 조달 등록을 계기로 공공기관에 퀘스트 솔루션의 저변을 확대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