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8:30 (금)
트리니티소프트, 대신정보통신과 ‘코드레이’ 조달 총판 계약 체결
상태바
트리니티소프트, 대신정보통신과 ‘코드레이’ 조달 총판 계약 체결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0.11.24 15: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규모 유통망 확보, 보다 적극적으로 시장 확대할 것
트리니티소프트, 대신정보통신과 ‘코드레이’ 조달 총판 계약 체결

트리니티소프트(대표 김진수)는 대신정보통신(대표 이재원)과 자사의 소프트웨어 개발 보안 솔루션인 ‘코드레이(CODE-RAY XG V6.0)’에 대한 조달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트리니티소프트 측은 대신정보통신과의 조달 총판 계약 체결을 통해 전국 규모의 유통망을 확보하고, 보다 적극적으로 시장 확대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대신정보통신은 공공, 금융, 기업 등 정보통신기술(ICT) 구축 경험을 보유한 정보보안 전문 서비스 기업으로 33년 간 보안솔루션 유통과 공공 보안 시스템통합(SI) 사업을 수행해오고 있다.

트리니티소프트의 코드레이는 소프트웨어의 개발공정(SDLC) 단계에서 발생할 수 있는 소스코드의 보안약점을 분석하고 관리하기 위해 다양한 점검 방법과 프로젝트에 대한 통합관리 기능을 제공하는 시큐어코딩 솔루션이다.

대신정보통신 이재원 대표는 “자사가 기존에 제공하는 보안 솔루션과 함께 트리니티소프트의 코드레이를 통해 더욱 큰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트리니티소프트 김진수 대표는 “정보보안 서비스 전문 기업 대신정보통신과의 조달 총판 계약을 통해 보다 강력하고 방대한 영업망을 구축하게 됐다”며 “총판사와의 협력을 통해 공격적으로 시장을 확대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