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0:25 (목)
클라우드브릭-메타넷티플랫폼,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 제공 위한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클라우드브릭-메타넷티플랫폼,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 제공 위한 파트너십 체결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0.11.27 16: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브릭과 메타넷티플랫폼이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 제공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비대면 서비스 수요가 늘고 클라우드를 활용해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혁신하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가속화되고 있다. 따라서 기존 온프레미스 환경과는 완전히 다른 클라우드 환경의 보안 방법론 결정이 보안 문제로 대두되었다.

이에 클라우드브릭은 마이크로소프트(MS)가 선정한 한국을 대표하는 '2020 올해의 파트너'이자 국내 최대 애저(Azure) 골드 파트너사 메타넷티플랫폼과 파트너십을 체결해 애저 환경에 최적화된 클라우드 기반 보안 솔루션을 제공한다.

양사는 향후 긴밀한 협업을 통해 전문가 없이도 간편하게 적용 가능한 엔터프라이즈 등급 보안 서비스를 합리적 가격에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클라우드브릭은 자체 개발한 딥러닝 엔진을 탑재한 웹방화벽, DDoS방어, 재택근무 솔루션, 무료 SSL 서비스 등 클라우드 기반 보안 서비스를 제공한다.

메타넷티플랫폼은 도입 컨설팅부터 설계, 개발, 구축 등 기술지원, 전환(Migration), 운영 및 사후 관리에 이르기까지 클라우드 전 과정을 아우르는 '엔드투엔드(E2E)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 경험을 바탕으로 보안 전문성을 한층 업그레이드함으로써 고객의 안전한 클라우드 비즈니스를 지원한다.

클라우드브릭 정태준 대표는 "오늘날 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성공 여부의 결정적 핵심요소 중 하나는 보안이다"라며 "전세계 50개국 이상 글로벌 고객에게 안정적인 보안 서비스를 제공한 클라우드브릭의 기술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메타넷티플랫폼과의 협업을 통해 국내 고객에게도 안전하고 편리한 클라우드 비즈니스 환경을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메타넷티플랫폼 이건전 대표는 "코로나 19로 인한 뉴노멀 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클라우드 전체 여정을 아우르는 보안에 대한 고객의 니즈가 급증하고 있는 상황이다"라며 "클라우드브릭과의 협약을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보안 환경에 대응할 수 있는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과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고, 메타넷티플랫폼은 향후에도 고객들의 디지털 전환 및 비즈니스 연속성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