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8:40 (금)
지란지교시큐리티, 여성가족부 ‘2020 가족친화 인증기업’ 선정
상태바
지란지교시큐리티, 여성가족부 ‘2020 가족친화 인증기업’ 선정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0.12.15 16: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과 가정의 조화로운 양립 위한 다양한 복지 제도 운영으로 높은 평가 얻어

지란지교시큐리티(대표 윤두식)는 최근 여성가족부에서 주관하는 2020년도 가족친화 인증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가족친화인증 제도는 여성가족부가 근로자의 일과 가정 양립을 지원하기 위해 가족친화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기업 및 공공기관에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다. 가족친화 사회환경의 조성 촉진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근로자의 자녀출산 및 양육지원, 근무 및 휴가 제도 개선, 가족친화 직장문화 조성 등의 준수 여부를 심사해 선정한다.

지란지교시큐리티는 임직원이 일과 가정의 균형 잡힌 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도를 적극적으로 운영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육아휴직 및 출산휴가, 임신기 근로시간 단축, 자녀 양육 지원 등이 대표적이다. 특히, 남성 육아휴직, 배우자 출산휴가 등의 제도를 활성화하여 남성의 실질적인 육아 참여를 지원하고 육아 공동 부담 여건을 마련할 수 있도록 기업문화를 조성해 나가고 있다.

그 밖에도 임직원들의 휴식과 건강한 삶을 이뤄갈 수 있도록 연차 사용 활성화, 임직원 휴양 시설 제공, 스포츠마사지, 각종 동호회 지원 등의 복리후생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또 5년 단위로 장기근속자 포상, 리프레시(Refresh) 휴가 등을 제공해 직원들의 업무 효율을 높이고 동기를 부여하는 다양한 활동들을 전개하고 있다.

지란지교시큐리티 윤두식 대표이사는 “일과 생활이 조화롭게 균형을 이루었을 때 직원들이 안정감과 만족도를 얻어 긍정적인 기업문화를 형성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가족친화제도를 더욱 확대 시행해 기업과 직원이 동반 성장할 수 있는 건강한 기업문화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