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7:50 (금)
산과 바다에 안겨 있는 강원도 속초 고성 아미가아미고 펜션에서 휴식을!
상태바
산과 바다에 안겨 있는 강원도 속초 고성 아미가아미고 펜션에서 휴식을!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11.23 17: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인어로 여자친구, 남자친구를 뜻하는 단어 아미가 아미고, 강원도엔 그 이름을 딴 ‘아미가아미고 펜션’이 있다.
 
이름답게 듬직하고 편안한 천혜의 환경과 많은 즐길 거리가 있는 곳,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봉포리 291-5번지에 있는 펜션이다.
 
전망 좋은 곳에 있는 속초 아미가아미고 펜션(www.amigapension.com / 033-632-5565)은 동해 중에서도 가장 한적하고 깨끗한 봉포 해수욕장이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으며, 객실은 총 26개로 이루어져 있다. 놀라운 것은 그 중 반 이상이 탁 트인 오션뷰를 마음껏 감상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러나 속초 고성 펜션 아미가아미고만의 매력은 이제부터가 시작이다. 누구나 한번쯤은 가고 싶어 하는 설악산과 아미가아미고 펜션의 거리는 차로 십여 분이 걸릴 정도로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고, 그 밖에도 아바이마을, 영금정(동명항), 통일전망대, 파인리조트골프장, 송지호해수욕장, 설악워터피아 등 자연이 선보이는 아름다운 곳들이 아미가아미고 펜션을 중심으로 곳곳에 즐비해 있어서 동해 일출여행을 목표로 하는 이들에게 더없이 좋은 곳이라는 것이 충분히 증명된다.
 
물론 이렇게 즐거운 바다 여행지에서도 의외의 복병은 있기 마련인데, 매년 많은 이들이 해변에서 즐겁게 물놀이를 한 뒤 숙소로 돌아갈 때 지저분해진 몸과 물품을 해결할 방법이 없어 골치를 썩인다는 것은 숨길 수 없는 사실이다. 그러나 아미가아미고 펜션은 펜션 입구에 야외 수돗가를 설치했다. 고객들의 골치 아픈 마음까지 헤아려 이를 해결하기 위해 힘썼기 때문이다.
 
"여름엔 직접 가꾼 텃밭에서 무농약으로 기른 상추, 고추를 마음껏 먹을 수도 있다"는 말로 운을 뗀 펜션의 박종환 대표는 “아름다운 환경 뿐만 아니라 노래방을 포함한 많은 재미난 거리가 있다. 여름에는 낮 동안 야외수영장을 운영하며 모든 객실 손님에게 일요일 아침에는 카페에서 조식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월풀 룸 이용 고객에게는 와인 서비스도 제공하기도 한다. 40대가 넘는 차를 수용할 수 있는 넓은 주차장 또한 아미가아미고 펜션의 자랑이다"라는 말을 전했다.
 
아미가아미고 펜션은 자연과 가까운 펜션은 자칫 지루할 수 있다는 편견을 깨부수며 많은 반전을 보여준다. 24평형의 4개의 월풀 스파룸에는 홈씨어터가 방마다 설치되어 있고, 겨울에는 뜨거운 월풀 스파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휴식을 취하고 힐링할 수 있다. 또 무료로 DVD도 빌려주며, 즐거운 저녁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야외 단체 바베큐는 물론, 바다가 보이는 옥상에서 실내 바베큐까지 즐길 수 있다.
 
펜션 1층에 위치한 카페 AtoZ에서는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에서 최고급 원두를 사용한 맛있는 커피와 칵테일 및 시원한 생맥주까지 즐길 수 있어 어느 계절에 여행을 가도 최상의 서비스로 커플부터 가족, 군인 면회객, 친구들의 우정 여행 등 남녀노소 많은 이들의 힐링을 책임지는 이곳 대표는 "고객들이 지친 일상을 잠시 떠나 넓은 가슴 같은 자연 안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내며 좋은 추억을 남겼으면 하는 그 초심의 마음을 가지고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는 아미가아미고 펜션이 되겠다"라며 말을 마쳤다.
 
강원도 속초 고성 펜션 ‘아미가아미고’에 관하여는 인터넷에 동해바다가보이는펜션, 수영장, 바닷가, 예쁜, 가족, 커플, 카페, 커피숍, 해돋이, 스파, 펜션, 추천 등으로 검색하면 된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