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5:30 (토)
컴볼트, 아태지역 및 일본 부사장 겸 총괄에 레이첼 러 선임
상태바
컴볼트, 아태지역 및 일본 부사장 겸 총괄에 레이첼 러 선임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01.06 17: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풍부한 업계 경험 및 다양한 성공 사례 바탕으로 비즈니스 확장 및 시장 공략 강화 주력
레이첼 러 컴볼트 APJ VP 겸 총괄
레이첼 러 컴볼트 APJ VP 겸 총괄

컴볼트(지사장 오진욱)는 오늘, 레이첼 러(Rachel Ler)를 아시아태평양 및 일본(APJ) 부사장 겸 총괄직에 임명했다고 밝혔다.

레이첼 러 부사장은 검증된 리더십을 바탕으로 컴볼트의 아세안(ASEAN) 및 홍콩, 한국, 대만 지역 전반에 걸쳐 일관적이고 꾸준하며 확장성 높은 세일즈 모델을 구현하여 성장과 다수의 고객 성공 사례를 유치한 바 있다. 컴볼트 합류 이전에는 델 테크놀로지스, 님블 스토리지, 휴렛 패커드 엔터프라이즈 등에서 다양한 책임자 보직을 역임하여 풍부한 업계 경험을 갖추었다.

리카르도 디 블라지오(Riccardo Di Blasio) 컴볼트 최고매출책임자(CRO)는 “아태지역은 컴볼트에게 중요한 성장 기회를 제시힌다. 앞으로도 컴볼트는 해당 지역에 꾸준한 지원을 통해 시장 점유율을 확대해 나갈 것이다”라며 “이처럼 잠재성이 큰 시장에서 비즈니스 성장을 가속화하기 위해 러 부사장이 뛰어난 리더와 고객 관리자, 멘토이자 팀 빌더로서 역할을 온전히 수행해 나갈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레이첼 러 부사장은 이번 발표를 통해 기존에 한국, 아세안, 홍콩, 대만을 담당하던 역할이 확대되어 호주-뉴질랜드(ANZ), 인도, 중국, 일본을 비롯한 전체 아태지역 및 일본 시장을 총괄하게 된다.

레이첼 러 컴볼트 APJ 부사장 겸 총괄은 “전 세계적으로 전례 없는 변화와 도전 과제를 직면한 이시기에 더 큰 역할을 수행하게 되어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 이처럼 중대한 시기에 아태지역을 이끌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 것은 매우 영광스러운 일이다”라며 “고객의 데이터 이동과 비즈니스 성공에 있어 유의미한 고객 경험을 창출할 수 있도록 하겠다. 컴볼트는 업계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검증된 업체 중 하나이며, 아태지역과 전세계적인 성장을 지원하는 솔루션과 리더십, 기회를 갖고 있음을 확신한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