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26 01:20 (금)
굿모닝아이텍, 신규 직원 대상 ‘슬기로운 직장생활’ 사내교육 실시
상태바
굿모닝아이텍, 신규 직원 대상 ‘슬기로운 직장생활’ 사내교육 실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01.07 17: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암IT타워 10층에 위치한 굿모닝아이텍 교육센터에서 신규 직원들을 대상으로 교육이 진행 중이다.
상암IT타워 10층에 위치한 굿모닝아이텍 교육센터에서 신규 직원들을 대상으로 교육이 진행 중이다.

멀티클라우드, 빅데이터 및 정보보호 솔루션을 전문으로 공급하는 굿모닝아이텍(대표 이주찬)이 새해 들어 신규 입사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하고 있는 사내교육이 화제다.

신규 입사자들을 위해 최근 개설된 사내교육은 ‘슬기로운 직장생활‘이라는 교육과정이다. 외부 기업교육 기관의 전문 강사를 사내 교육센터로 초빙해 일부 집체교육 형식으로 비대면과 병행하여 이틀간에 걸쳐 진행됐다. 주 교육 내용은 재택근무시 준수사항 등 비대면 시대 직장인의 기본 소양은 물론 신입 엔지니어들에게는 프로젝트 관리와 고객 지원 업무 일지 기록을 위한 테크니컬 글쓰기 훈련 등의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고객 응대 및 효과적인 소통을 위한 서비스 매너 교육 등도 포함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프로 직장인이라면 당연히 갖춰야 할 기본적인 것이면서도 자칫 소홀하기 쉬운 용모, 복장, 대화와 전화 예절 그리고 비대면 영상 회의 매너 등을 중심으로 고객 및 비즈니스 파트너 등을 대할 때 흔히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한 적절한 대응법 등이 그것이다.

굿모닝아이텍 이주찬 대표는 “기술 지원 엔지니어 위주로 최근 입사자 숫자가 크게 늘었다”며 “이들이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회사 문화에 빠르게 적응하고, 본인의 전문 분야 외에도 추가 솔루션에 대한 기술지원 역량을 갖출 수 있도록 코로나 상황에서도 절대 소홀히 할 수 없는 것이 교육이다. 올해 상반기에는 가능한 많은 교육기회를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굿모닝아이텍은 영업, 기술 및 지원분야 등에서 임직원들을 전문가로 양성하고, 또 판매하는 솔루션들에 대한 핵심 역량 강화를 위해 해마다 맞춤형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지난 2017년부터 최근 4년간 약 250여 건의 교육을 진행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