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6:30 (금)
팔로알토 네트웍스, 프리즈마 클라우드에 웹 앱 방화벽, API 보안, 런타임 보호, 봇 방어 플랫폼 통합
상태바
팔로알토 네트웍스, 프리즈마 클라우드에 웹 앱 방화벽, API 보안, 런타임 보호, 봇 방어 플랫폼 통합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02.17 17: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팔로알토 네트웍스(지사장 이희만)는 오늘 포괄적인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 플랫폼(CNSP)인 프리즈마 클라우드의 주요 기능을 향상시키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프리즈마 클라우드는 업계에서 정확한 웹 애플리케이션 방화벽(WAF) 기능을 갖추게 됐다.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하고자 하는 조직에서는 프리즈마 클라우드를 통해 확장성, 자동화된 보호, 심층 방어를 위한 통합 보호 등의 이점을 누릴 수 있다.

프리즈마 클라우드는 클라우드 워크로드 보호를 위해 호스트 보안, 컨테이너 보안, 웹 애플리케이션 및 API 보안(WAAS) 등의 다양한 모듈을 제공한다.

팔로알토 네트웍스가 실시한 벤치마크 테스트에 따르면, 프리즈마 클라우드 WAAS는 20만 건의 유효 웹 트랜잭션에 대해 6개사의 제품을 사용하여 비교 분석한 결과 가장 낮은 오탐율로 최고 수준의 정확도를 제공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더그 카힐(Doug Cahill) ESG 사이버보안 부문 부사장은 “웹 애플리케이션, 특히 컨테이너 및 쿠버네티스와 같은 클라우드 네이티브 아키텍처에서 운영되는 웹 애플리케이션이 위협과 공격으로부터 안전하도록 보호해야 할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다. 웹 애플리케이션과 API 보안에 대해 통합적인 접근법을 취하는 프리즈마 클라우드는 이러한 이슈에 정면으로 대응하는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팔로알토 네트웍스 코리아 이희만 대표는 “클라우드로의 전환이 빨라지며 인프라에서부터 애플리케이션 계층으로의 엔드-투-엔드 보안이 필요한 상황이다. 클라우드 네이티브 환경에 대해 가능한 완벽한 범위를 보다 간편하게 확장하고 지속적으로 보호해야 한다”라며 덧붙여 “호스트, 컨테이너, 쿠버네티스는 물론 런타임과 애플리케이션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대한 서버리스 기능까지 아울러야 하는 고객들의 요구에 대응하기 위해 팔로알토 네트웍스는 업계 최고 수준의 포괄적인 솔루션인 프리즈마 클라우드를 통해 외부 공격으로부터 안전을 보장한다”라고 말했다.


◈2021 대한민국 사이버위협•침해사고대응 인텔리전스 컨퍼런스 개최

K-CTI 2021, 국내 최고 권위의 정보보안 인텔리전스 정보 공유의 장

-날짜: 2021년 3월 9일(화) / 온라인 개최

-참석대상: 공공•기업 보안실무자 및 보안 분야 관계자

-교육이수: 보안교육 7시간 이수 가능(CISO/CPO/CISSP 등도 가능)

-사전등록: 클릭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