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4:15 (목)
ADT캡스-SK인포섹 합병 완료...통합법인 ‘ADT캡스’ 출범
상태바
ADT캡스-SK인포섹 합병 완료...통합법인 ‘ADT캡스’ 출범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03.05 16: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진효 대표, ‘One Company, Beyond Security’ 위해 화합과 협력 강조
ADT캡스와 SK인포섹이 통합법인 출범을 선언했다. 5일 ADT캡스 서울 삼성동 사옥에서 박진효 대표이사(중앙 왼쪽)와 이용환 사업총괄(중앙 오른쪽), 그리고 양사 구성원 대표가 모인 가운데 통합법인 ‘ADT캡스’ 출범식을 가졌다.
ADT캡스와 SK인포섹이 통합법인 출범을 선언했다. 5일 ADT캡스 서울 삼성동 사옥에서 박진효 대표이사(중앙 왼쪽)와 이용환 사업총괄(중앙 오른쪽), 그리고 양사 구성원 대표가 모인 가운데 통합법인 ‘ADT캡스’ 출범식을 가졌다.

통합법인 ADT캡스는 5일, ADT캡스 사옥에서 박진효 대표이사, 이용환 사업총괄, 그리고 구성원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통합법인 출범식을 가졌다. 코로나19 거리두기 조치를 감안해 출범식에는 최소 인원이 참석했으며, 구성원들에게는 온라인 영상으로 출범 소식을 대신했다.

출범식에는 기존 ADT캡스의 노동조합과 SK인포섹 경영협의회 구성원 6명이 대표로 참석했다. 구성원 대표들은 경영진과 함께 양사 구성원들의 화합과 단결, 그리고 통합법인의 노사 간 행복을 다짐하며 출범식 행사를 이어갔다.

출범식에서 박진효 대표이사는 통합법인 ADT캡스가 New ICT 기반의 ‘대한민국 No.1 융합보안 전문기업’으로 도약하자고 강조했다. 또한, 홈(Home), 무인매장, Cloud 등 새로운 보안 영역과 방역, 시니어 및 사회적 약자 보살핌과 같은 라이프 케어 영역에서 기술 기반의 신규 사업 모델을 확대해 가자고 당부했다.

ADT캡스 측은 통합법인의 성공 비전과 고객가치를 담은 새로운 사명 개발을 본격 착수할 계획이다. 또한, 물리와 정보보안의 대표 브랜드로 알려진 캡스와 인포섹은 각 영역의 상품 및 서비스 브랜드로 활용해 사업 연속성을 강화하고, 고객층을 확장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또한, 융합보안 사업을 본격 추진하기 위해 기존 양사의 관련 사업 조직을 통합했다. 사업역량과 기술력 결집을 통해 스마트 공장 등 융합보안의 확산이 가장 활발한 분야에서 성과를 만들어 낸다는 전략이다.

박진효 ADT캡스 대표이사는 “통합법인이 행복의 시대로 나아갈 수 있도록 구성원 모두가 행복 경영을 실천하고, 상호 존중과 공유·소통·협업하는 문화를 만들자”라며“오늘 출범식의 슬로건(One Company, Beyond Security)처럼 이제 하나된 통합법인에서 보안 그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도약하자”라고 말했다.


◈2021 대한민국 사이버위협•침해사고대응 인텔리전스 컨퍼런스 개최

K-CTI 2021, 국내 최고 권위의 정보보안 인텔리전스 정보 공유의 장

-날짜: 2021년 3월 9일(화) / 온라인 개최

-참석대상: 공공•기업 보안실무자 및 보안 분야 관계자

-교육이수: 보안교육 7시간 이수 가능(CISO/CPO/CISSP 등도 가능)

-사전등록: 클릭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