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1:15 (토)
기능 성능 차별화 선언, 퓨리티 젖병소독기
상태바
기능 성능 차별화 선언, 퓨리티 젖병소독기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12.11 16: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장군이 기성을 부리는 요즘 영유아를 가진 엄마들의 관심을 끄는 상품은 많지만 그 중에 더욱 관심을 가지는 상품은 가습기, 젖병소독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듯 싶다.
 
그만큼 영유아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들이 켜져 가므로 특희 우리아기가 입으로 물고, 빨고 하는 용품들의 소독에 큰 관심을 끌고 있다. 하지만 시중에 출시된 젖병소독기들은 모두가 자사브랜드의 특징으로 소비자들의 판단을 어둡게 하고 있다.
 
요즘 젖병소독기 시장에 유일하게 국내국제 특허기술을 바탕으로 기능과 성능의 차별화를 선언하며 젖병소독기를 사용하는 엄마들에게 퓨리티 젖병소독기는 최대의 관심거리가 되고 있다. 젖병소독기 정확히 알고 사용합시다.

 
첫번째 자외선 파장은 직진성으로 동작합니다.
자외선 파장은 직진성으로 동작합니다. 따라서 기존 소독기들의 고정식선반구조는 보관하는 위치에 따라 완벽살균이 되지 않습니다. 가정에서 사용하는 전자레인지 또한 열파장의 크기가 다르므로 회전을 합니다. 골고루 잘 익히기 위해서 그래서 퓨리티 젖병소독기는 고정식 선반의 공정관념을 깨고 회전선반을 적용하여 살균의 사각지대를 잡았습니다.
 
두번째 자외선 소독기의 생명은 고휘도 반사율입니다.
램프에만 의존한 젖병소독기는 램프의 개수를 늘려도 음영부분의 살균은 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반사판을 적용하여 반사되는 자외선 빛의 파장으로 살균하기 때문에 자외선 소독기의 반사판은 가장 중요합니다. 타사 소독기들이 반사판으로 사용하는 슈퍼미러스테인레스의 반사율은 32-48%밖에 되지 않아 음영부분을 살균하지 못합니다. 퓨리티 젖병소독기는 고가의 메디컬 장비에 적용하는 93% 고휘도반사판을 사용하므로 음영부분까지 완벽 살균을 실현시켜 유아용품 5개 항목 젖병, 젖꼭지, 딸랑이, 치발기, 칫솔 실제품 살균테스트로 검증하여 인증받았습니다.
 
세번째 살균도 중요하지만 멸균보관기능은 더욱 중요합니다.
젖병소독기는 살균기능도 중요하지만 보관기능이 더욱 중요합니다. 세균은 시간이 경과되면 대기중에 오염과 환경적인 요인으로 다시 번식 합니다. 타사 젖병소독기를 사용하는주부들은 아침에 일찍 젖병을 깨끗이 세정과 소독하고 반복살균 없이 한번 살균으로 12시간 이상 계속 사용하므로 이러한 젖병을 사용하는 우리 아기들은 번식한세균에 의해 배탈, 설사, 고열에 시달립니다.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한퓨리티 젖병소독기는 살균동작 후 멸균보관기능을 적용하여 자동 반복살균을 해줍니다.
 
특히 Auto기능은 6시간 20분 동안 반복살균이 되므로 살균대기 시간 없이 멸균상태의 용품을 빠르고 쉽게 사용할 수 있어 아기에겐 안전함을 엄마에겐 편리함을 준다. 소비전력도 15w로 인증 받아 한달 전기요금도 2,160원이면 충분하다니 일거양득이라 할 수 있다.
 
네번째 유입되는 미세먼지, 세균을 막아내자!
요즘 시중에 판매되는 젖병소독기들 중 필터가 없어 소독기내부에 미세먼지와 세균이 유입되는 제품들도 많이 있습니다. 또한 필터를 씻어서 재사용하는 필터도 있다고 합니다. 필터는 젖병소독기에서 중요한 기능을 하므로 꼼꼼히 확인해야 할 것이다. 퓨리티 젖병소독기는 항균필터를 사용하는 기간 동안 계속 무상으로 필터를 공급하니 부담 없이 새 필터로 교환하여 아기용품을 청결하게 보관할 수 있다. 소비자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결정하였다고 하니 기업가 정신이 더욱 돋보인다.
 
앞으로 젖병소독기 선택 할 때 는 기능, 성능에 대해 정확히 알고 선택해야 우리아기 건강에 더욱 도움이 된다는 사명감으로 스마트 맘들에게 정확한 지식을 전달하고 있어 인터넷 상에 많은 선택과 추천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퓨리티 젖병소독기는 미국FDA 정식의료기기로 등록 성공하여 기능, 성능의 차별화를 인정받았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