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3:50 (화)
포티넷, 여러 독립적인 제3의 검증 테스트 통해 성능 인정받아
상태바
포티넷, 여러 독립적인 제3의 검증 테스트 통해 성능 인정받아
  • 길민권
  • 승인 2015.12.13 22: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티넷코리아(지사장 조현제)는 자사의 보안 솔루션들이 여러 독립적인 제3의 검증 테스트에서 뛰어난 성능을 인정받았다고 밝혔다. 포티넷의 포티메일(FortiMail), 포티클라이언트(FortiClient), 웹 컨텐츠 필터링(Web Content Filtering)은 스팸 탐지율, 안티-피싱 효과성, 바이러스 보호 능력 등을 측정하는 독립 테스트에서 높은 성능을 인정받았다.
 
◇2015년 11월, 포티넷 포티메일(Fortinet FortiMail)은 국제 공인 평가 기관인 바이러스 블러틴(Virus Bulletin)이 주관하는 VB스팸(VBSpam+)에서 최종 점수 99.98을 받아 스팸 탐지 부문 7년 연속 VB인증을 수상했다. VB스팸(VBSpam+)은 안티-스팸 테스트 및 인증 분야에서 업계가 인정하는 객관적인 기준이 되고 있다.
 
◇2015년 8월, 포티클라이언트(FortiClient)와 포티넷 웹 컨텐츠 필터링(Fortinet Web Content Filtering)은 글로벌 보안제품 성능 평가 기관인 AV-컴패러티브(Comparatives)의 안티-피싱 테스트에서 최상위 등급인 '어드밴스드 플러스(Advanced+)' 등급을 받았다.
 
◇포티넷 포티클라이언트(Fortinet FortiClient)는 '바이러스 블러틴(Virus Bulletin)'이 실시하는 'VB100' 평가에서 2014년 10월부터 2015년 4월까지 가장 높은 랩(RAP: Reactive and Proactive) 평균 점수 및 순위를 기록했다.
 
 
이러한 결과들은 고객이 원하는 보안 성능을 제공할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을 평가하는데 객관적인 근거를 제공하는 동시에 가장 엄격한 테스트 및 평가를 통해 제대로 된 평가를 받겠다는 포티넷의 의지를 더욱 확고히 하고 있다. 포티넷은 참여하는 테스트마다 최고의 보안 효과성과 고급 기능, 뛰어난 성능을 입증해왔다.
 
포티넷 창업자이자 CEO인 켄 지(Ken Xie)는 “이 같은 성과는 우리 솔루션이 가진 신뢰성, 효과성, 가치를 잘 보여주며, 기업의 가장 가치 있는 자산을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는 최고의 제품을 제공하겠다는 포티넷의 신념을 입증하는 것이다”라며 “사이버 위협이 점차 복잡해지고 날로 증가하는 현 상황에서 기업들은 그들이 택한 벤더와 솔루션이 제시할 수 있는 약속이 무엇인지 알고 싶어한다. 경쟁이 치열한 비즈니스 환경에서 제3의 기관으로부터 받은 평가는 우리 고객들이 보안 솔루션을 객관적이고 독립적으로 판단할 수 있는 기준을 제시해 준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