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00 (금)
아크로니스, 국내에 첫 번째 ‘사이버 클라우드 데이터센터’ 설립
상태바
아크로니스, 국내에 첫 번째 ‘사이버 클라우드 데이터센터’ 설립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03.26 18: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SP들에게 관리형 클라우드 솔루션 및 사이버 보호 솔루션 일체 폭넓게 지원

아크로니스(지사장 서호익)는 오늘, 국내에 첫 번째 ‘아크로니스 사이버 클라우드 데이터센터’를 서울에 설립한다고 밝혔다.

아크로니스는 대한민국을 포함해 111곳에 데이터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서비스 공급업체 파트너사들이 신규 서비스 구축 시 폭넓은 사이버 보호 솔루션을 손쉽게 활용하고, 고객들에게 더 빠른 액세스, 지속적인 데이터 가용성, 데이터 주권을 제공하도록 하고자 하는 전략이다.

아크로니스 클라우드 데이터센터는 미국, 캐나다, 영국, 스위스, 프랑스, 독일, 이스라엘, 일본, 호주, 뉴질랜드 및 싱가포르 등 전세계에 위치해 있다.

대한민국에 첫 번째로 설립되는 신규 데이터센터를 통해 국내 서비스 공급업체들 또한 현지에서 고객들의 비즈니스 크리티컬 데이터를 보관할 수 있게 됐다. 매니지드 서비스 기업(MSP)들은 아크로니스 사이버 클라우드플랫폼을 통해 관리형 클라우드 솔루션 및 사이버 보호 솔루션 일체를 활용할 수 있게 됐다.

신규 데이터센터에서 제공하는 솔루션 중 하나인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트’는 백업, 재해 복구, 차세대 안티 멀웨어, 사이버보안, 엔드포인트 관리 툴을 단일 통합한 제품으로, 한 곳에서 모든 관리를 지원한다. VB100 인증을 받은 이 제품은 프로스트앤설리반이 주관하는 ‘2020 데이터 보호 혁신 신제품(2020 New Product Innovation Award for Data Protection)’ 어워드에서 독보적인 기능을 인정받아 수상한 바 있다.

아크로니스의 모든 솔루션은 데이터, 애플리케이션, 시스템에 대해 사이버 보안의 5가지 요소(SAPAS)인 안전성(Safety), 접근성(Accessibility), 개인정보보호(Privacy), 진본성(Authenticity), 보안성(Security)을 충족하도록 설계되어 있다. 아크로니스 클라우드 데이터센터 또한 가장 높은 수준의 데이터 가용성, 보안, 안전성을 보장하며, 최적의 운영 관리 및 보안 제어 설비가 탑재된다.

이승현 단군소프트 대표는 “데이터 관리의 중요성이 그 어느 때 보다 높아지고 있으며, 사이버 보호는 모든 조직의 기본이 되고 있다. 국내에 아크로니스 사이버 클라우드 데이터센터를 설립함으로써 전국 각지의 고객들을 효과적으로 지원하고, 현지에서 호스팅 되는 사이버 보호 솔루션을 통해 데이터 안전성을 강화할 수 있게 됐다”라고 말했다.

파샤 에르쇼(Pasha Ershaw) 아크로니스 APJ & MEA 세일즈 및 글로벌 채널 총괄 SVP는 “아크로니스는 한국에 아크로니스 사이버 클라우드 데이터 센터를 설립하여 고객 비즈니스를 보다 안정적으로 지원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한국에 데이터센터를 보유함으로써 급변하는 시장에서 차별성을 확보할 수 있다. 두터운 신뢰를 유지해 온 한국 파트너와 함께 아크로니스 사이버 클라우드 데이터센터를 공급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최적의 데이터 보안과 비즈니스 연속성을 제공하는데 전념하고 있는 파트너들이 글로벌 파트너의 연중무휴(24x7) 지원을 통해 로컬에서 안전하게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데일리시큐 보안 웨비나 참가하기◀

EDR 솔루션 웨비나 무료등록: 클릭
-2021년 3월 29일(월) 오후 2시~3시 개최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