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55 (목)
키스소프트, 구독형 모바일 앱 보안 서비스 ‘핑거푸시 앱독’ 출시
상태바
키스소프트, 구독형 모바일 앱 보안 서비스 ‘핑거푸시 앱독’ 출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04.12 16: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치파일 업로드만으로 보안 서비스 자동 적용
핑거푸시 APPDOG의 대시보드에서는 각종 보안 위협에 대한 실시간 대응 현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핑거푸시 APPDOG의 대시보드에서는 각종 보안 위협에 대한 실시간 대응 현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전문 기업 키스소프트(대표 구중완)가 모바일 앱 보안 서비스 ‘핑거푸시 앱독(APPDOG)’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앱독은 다양한 보안 위협에 대해 실시간으로 이상 징후를 탐지하고 대응함으로써 고객 정보는 물론 기업의 비즈니스 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한다.

핑거푸시 앱독은 모바일 앱 위변조 방지, 악성 앱 탐지, 소스 코드 안티 디버깅, 루팅-탈옥 디바이스에서의 앱 실행을 탐지해 앱 강제 종료와 함께 사용자를 차단한다. 동시에 알림톡, 문자, 이메일 등으로 담당자에게 알림을 전송해 어떤 보안 문제가 발생했는지 즉각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대시보드를 통해 보안 위협별 차단 로그, 비정상 접근 사용자 정보 등 각종 해킹 통계 분석을 제공한다. 사용자는 관리 콘솔에서 앱을 무제한으로 등록 및 관리할 수 있으며 앱 버전별로 보안정책 맞춤 설정이 가능하다.

핑거푸시 앱독은 서비스형 소프트웨어로서 복잡한 절차 없이 설치파일 업로드만으로 보안 서비스가 자동 적용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용료는 한 달간 앱독이 실행된 고유 디바이스 수를 기준으로 요금을 납부하는 월 구독 형태로 부담 없고 합리적이다. 기존 핑거푸시 고객 대상으로는 6개월간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키스소프트 기업부설연구소에서는 보안 및 최신 OS 이슈를 상시 모니터링하고 있어 갑작스러운 이슈에도 신속한 대응이 가능하며, 기업은 앱 보안에 대한 부담에서 벗어나 핵심 업무에 역량을 집중할 수 있다.

키스소프트는 앱 푸시알림 ‘핑거푸시’를 비롯해 통합 메시징 서비스 ‘핑거푸시 ASSEMBLE’, 구독형 앱 유지보수 서비스 ‘핑거푸시 AMS’에 이어 ‘핑거푸시 앱독’을 출시하면서 모바일 앱 개발부터 유지보수, 메시지 마케팅 및 보안까지 원스톱으로 지원할 수 있게 됐다. 핑거푸시 서비스는 쇼핑, 금융, 라이프스타일 , 공공기관 등 다양한 분야 1500여 개의 앱이 사용하며 기술력과 안정성을 인정받고 있다.

키스소프트 구중완 대표는 “10여 년 간 서비스형 소프트웨어를 개발, 운영해온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신규 서비스를 꾸준히 출시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모바일 앱 기술 전문 기업으로서 더 나은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 상반기 최대 개인정보보호&정보보안 컨퍼런스 G-PRIVACY 2021 온라인 개최

-2021년 4월 28일~29일 온라인

-2일 참가시 14시간 보안교육 이수

-공공•금융•기업 보안실무자 1,000명 이상 참석

-최신 국내•외 보안솔루션 사이버 전시 참관

-사전등록: 클릭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