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0:05 (금)
하이앤텍, 하이브리드 카메라 3종 출시...조달 등록 완료
상태바
하이앤텍, 하이브리드 카메라 3종 출시...조달 등록 완료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05.10 17: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앤텍(대표 임세용)은 LASER, IR, LED를 함께 사용하는 '하이브리드 카메라' 3종을 출시하고 조달 등록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등록된 '하이브리드 카메라'는 한 개의 카메라 안에 레이저와 적외선 두 가지 광원을 혼합해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으로, 국내 유일 하이앤텍만의 특허기술이다.

'하이브리드 카메라'는 기존 카메라의 야간감시 시 딜레마였던 거리와 범위 두 가지를 한번에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CLASS-1 레이저 인증 획득으로 인체에 무해한 레이저를 사용함으로써 유동인구가 많은 곳인 마을, 공원, 시가지 등에서 방범용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더불어 100% 국내 생산이며 고광밀도의 IR LED 패킹기술로 시중 HI-POWER LED 보다 강력한 밝기와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며, 요청에 따라 레이저와 IR LED의 거리 및 맞춤제작이 가능하다.

하이앤텍 김용운 본부장은 “근거리와 원거리 감시의 장점만을 장착해 근거리 감시와 단일 개체로 최대 500미터까지 인식할 수 있다”며 “투광기와의 복수 사용 시 최대 1Km까지 인식이 가능해 울타리 감시, 해안로 감시, 철책 감시, 집중 감시와 광역 감시가 필요한 시설에 대한 수요를 만족시키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