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9:45 (토)
앱캐모, 인도네시아 은행에 앱 보안 솔루션 공급 계약 체결
상태바
앱캐모, 인도네시아 은행에 앱 보안 솔루션 공급 계약 체결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1.06.01 17: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I 넥스월드의 앱캐모 부스 이미지
SMI 넥스월드의 앱캐모 부스 이미지

모바일 앱 보안 전문기업인 앱캐모(대표이사 김 성)가 인도네시아의 대표적인 중소기업은행에 앱 보안 솔루션 ‘앱캐모(AppCAMO)’를 공급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앱캐모는 안드로이드 및 iOS 앱 보안 솔루션을 이 은행에 구축했다.

이에 앞서 앱캐모는 작년에 인도네시아 7대 은행 중 하나에 ‘앱캐모’를 공급하였으며 점차 동남아 앱 보안 시장에서 성과를 거두고 있다. 앱캐모는 최근 인도네시아 메이저 IT 회사 중 하나이며, 5,200여개의 비즈니스 파트너를 보유한 시넥스 메트로데이터 인도네시아(SMI)와 전략적 업무 제휴를 체결함으로써 해외 사업을 통한 매출 증대를 꾀할 수 있게 되었다.

SMI 관계자는 "비대면 디지털 시대를 맞아 앱 보안을 통하여 앱을 이용하는 소비자와 앱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의 보안 유지는 대단히 중요하다"라며 "앱캐모의 글로벌 수준의 앱 보안 솔루션 AppCAMO를 수용함으로써 SMI의 비즈니스 파트너들에게 지속적으로 앱 보안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라고 말했다.

SMI 측은 앱캐모의 앱 보안 솔루션을 공급함으로써 보안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할 전망이며, 새롭게 떠오르는 앱 보안 시장에서 수익 증대를 기대하고 있다.

또한 SMI는 최대 3D 가상 엑스포 플랫폼인 넥스월드(Nexworld)를 지난달 28일에 론칭했으며 앱캐모도 넥스월드에 부스를 확보하여 참여하고 있다.

앱캐모 김성 대표는 “SMI와의 협력을 통해 앱캐모의 앞선 기술을 인도네시아에서 더욱 확산시키는 계기를 마련해 기쁘다”라며 “경쟁력 있는 앱 보안 솔루션 공급을 통해 SMI의 인도네시아 앱 보안 시장 개척을 적극 지원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앱캐모는 안드로이드 및 iOS 앱 해킹을 방지하는 강력한 앱 보안 솔루션으로 금융감독원 보안 사항인 소스코드 난독화, 디컴파일-리패키징 방지, 앱-OS 위변조방지, 디버깅 탐지 기술 등을 제공한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